커피 뉴스

빈브라더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전 품목 최대 20% 할인

2022-11-21  



빈브라더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브랜드 위크, 전 품목 최대 20% 할인



커피 구독 서비스로 잘 알려진 빈브라더스의 커피를 국내 최대의 커피 편집숍 블랙워터포트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2일과 23일에는 싱글 오리진 커피인 볼리비아 솔데 라 마냐나 커피 그리고 에티오피아 아르시 불가 커피가 공개된다.

‘솔 데 라 마냐나'는 볼리비아 커피회사 Agricafe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이름으로 ‘아침 해'라는 뜻의 이 프로그램은 지난 8년간 볼리비아의 영세 농민들을 교육하고, 그들이 생산한 커피를 글로벌 생두 회사들과 연결시켜주는 일을 해왔다. 그러한 노력 덕분에 이번 기회에 빈브라더스에서 이 커피를 소개할 수 있었다고 한다. 단맛이 아주 좋은 커피로 커피가 가진 견과와 초콜릿 노트를 잘 표현해낼 수 있도록 미디엄으로 로스팅했다.


빈브라더스 할인 제품 보기



에티오피아 아르시 불가 커피는 사과의 맛과 향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로 특히 산미와 단맛을 적절하게 갖고 있는 부사 품종이 연상되는 커피이다. 복합적인 향을 갖고 있고, 커피를 마시고 난 뒤에도 이어지는 긴 단맛이 매력적인 커피라고 한다.



최대 2O% SALE + 브랜드 위크 첫날 무료배송 혜택 및 전 구매 블랙워터포트 회원들에게 매장 음료권 증정!

① 블렌드(200g / 500g / 1kg)

・ 몰트 I 미디엄 다크 : 구운 보리, 아몬드, 곡물

・ 블랙수트 I 미디엄다크 : 다크초콜릿, 구운 아몬드, 은은한 산미

・ 벨벳화이트 I 미디엄 라이트 : 시트러스, 은은한 재스민

② 싱글오리진(200g / 500g / 1kg)

  • 멕시코 카바노크 디카페인 I 미디엄 : 메이플시럽, 카카오닙스
  • 볼리비아 솔데 라 마냐나 I 미디엄 : 피칸 파이, 초콜릿, 사과 (22일 공개)
  • 에티오피아 아르시 불가 I 미디엄 라이트 : 사과, 오렌지필, 재스민 (23일 공개)

③ 캡슐(10개입)

・ 트라이얼팩(3종 혼합) / 몰트 / 블랙수트 / 벨벳화이트

④ 드립백(8개입 / 30개입)

・ 에티오피아 / 블랙&화이트 / 블랙수트 / 벨벳화이트 / 몰트 / 디카페인

⑤ 콜드브루(500ml)

・ 블랙수트 / 벨벳화이트 / 디카페인



브랜드 소개

“Your Personal Coffee Guide”

2013년부터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이드 역할을 해오고 있는 빈브라더스는 한국을 넘어서는 탁월한 커피 전문가 집단으로 빈브라더스는 높은 품질의 커피를 만드는 일과 훌륭한 커피 경험의 전달에 대부분의 역량을 집중한다.



"Welcome to great coffee community.”

2021년 현재까지, 빈브라더스는 수만명의 커피 구독자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안내해 왔으며 국내외 8개 매장을 직영 운영하며, 전문적으로 설계된 로스터리를 기반으로 400여곳의 커피 파트너들에게 커피와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커피 가이드로서, 빈브라더스는 커피로 연결되는 탁월한 커뮤니티를 이끌어나가는 브랜드이다.


빈브라더스 커피 둘러 보기


 관련기사 보기

빈브라더스, 커피에 진심인 홈 바리스타에게 홈카페 셋업 이벤트 진행 - 엘로치오 자르 머신과 미뇽 그라인더 증정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