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2 서울카페쇼】 ㈜따벨라 부스에서 푸어스테디, 펠로우 등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

2022-11-22  



㈜따벨라 부스에서 푸어스테디, 펠로우 등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


감각적인 브루잉 추출 도구들을 비롯하여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따벨라[3층 C홀 310번]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따벨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로프트샵에서 볼 수 있었던 감각적인 제품들의 실물과 실 사용 모습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올해 진행되는 서울카페쇼에서 ㈜따벨라가 소개하는 브랜드는 6종의 브랜드이다. 커피 추출의 일관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구현하는 푸어스테디 오토 브루잉 머신,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미르, 브루잉 추출 도구로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펠로우, 스페셜티 커피 피플들이 사랑하는 컵웨어 브랜드 낫뉴트럴, 드리퍼 브랜드 오리가미, 역사와 전통의 칼리타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사 제목 위에 있는 펠로우 오드 브루 그라인더 화이트 모델은 서울카페쇼에서 선보이는 여러 제품들 가운데 인기 제품들을 선정하여 참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되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장 할인 행사로는 펠로우 오드 브루 그라인더와 EKG 전기 포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위 정보 참고] 그 외에도 4일간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브루잉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기

【2019 서울카페쇼】 서울카페쇼에서 주목해야 할 부스들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