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아트프레소 디자인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클리닝 툴 3종 출시

2022-12-20  



아트프레소 디자인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클리닝 툴 3종 출시


에스프레소 관련 악세사리를 제조하는 아트프레소 디자인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클리닝 툴 3종을 출시했다. 58mm 그룹헤드용 그룹 헤드 클리닝 툴, 스팀 완드 클리닝 툴, 머신 트레이 클리닝 툴이다.



출시된 제품 가운데 스팀 완드 클리너의 경우 유연하고 내연 재질을 지닌 TPU 플라스틱 외부에 내부의 경우 극세사 천 패드를 적용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쉽게 접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의 손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한다.(아래 사진 참고)



그룹헤드 클리너의 경우에는 스팀 완드 클리너에 사용된 동일한 폴리프로필렌 재질이 사용되었으며, 하부의 가장 자리 부분에는 나일론 브러쉬가, 중앙부에는 원형 극세사 패드를 적용하여 그룹헤드의 샤워 스크린을 보다 세심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고 한다. 



3종의 각 도구의 극세사 패드는 탈착이 가능하여 교체 및 세척이 가능하며, 각 도구에 3개의 추가 패드가 함께 제공되어 오랜 기간 사용하 ㄹ수 있다. 또한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클리닝 툴 플랫폼의 경우 규조토로 제작이 되어 습기가 묻어 있는 툴의 습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각 제품의 가격은 스팀 완드 클리너는 29달러, 드립 트레이 클리너는 19달러, 그룹헤드 클리너는 25달러이며, 클리닝 툴 플랫폼은 8달러이다. 제품은 아트프레소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보기

에스파쫄라 그룹헤드 클리닝 툴, 2021년형 새로운 모델 출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컹컹

2023-01-04 09:00  #2055414

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