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바리아 VS3 그라인더, 블랙워터포트 런칭 기념 이벤트

2023-01-11  



바리아 VS3 그라인더, 블랙워터포트 런칭 기념 이벤트

국내외 스페셜티 커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커피 편집샵



VS3, 바리아 브루잉에서 출시한 코니컬 버 그라인더 기사와 지난 연말에 소개된 【2022 서울카페쇼】 2022 서울카페쇼에서 첫 선을 보이는 홈카페용 에스프레소 머신 및 그라인더 기사에서 소개된 바 있는 바리아 브루잉社의 VS3 코니컬 그라인더가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됐다. 가정용 그라인더 모델로 최근 홈카페의 흐름 가운데 하나인 싱글 도즈 그라인더(Single Dose Grinder, 추출할 샷만큼 원두를 소량으로 사용하는 형태의 그라인더)를 지향하는 모델이다.



VS3 모델은 38mm 코니컬 버를 탑재한 이 제품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케이스로 마감되었으며, 160rpm의 속도로 원두를 분쇄한다. 이는 일반적인 그라인더 속도보다 느린 속도다. 에스프레소와 드립 수준의 분쇄 모두 버의 속도를 늦출 때 분쇄된 입자 크기가 더 균일하게 분쇄되는 최근 트렌드를 적용한 것이다.



또한 분쇄 소음의 경우 72데시벨로 홈카페 그라인더로 최적의 정숙함을 보여준다. 분쇄도의 경우 호퍼를 좌, 우로 돌리는 방식의 스텝리스 방식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원하는 분쇄도로 추출을 가능하게 한다. 

국내 최대의 스페셜티 커피 쇼핑 플랫폼 블랙워터포트에서는 30대 한정으로 페사도 도징컵을 증정(화이트, 차콜 그레이 색상 중 랜덤 발송)하며, 블랙워터포트 정기 배송 트레일러 상품(싱글오리진, 블렌드 택1)을 4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링크는 아래에서]


국내외 스페셜티 커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커피 편집샵


 관련기사 보기

원두를 천천히 투입할 때, 분쇄 입자의 크기 분포에 미치는 영향 by Nasko Panov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