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트롱홀드 테크놀로지, Roast Masters 공식 로스터기 선정

2023-05-02  



스트롱홀드 테크놀로지, Roast Masters 공식 로스터기 선정


오는 3 30()부터 4 1()까지 암스테르담, 네덜란드에서진행되는 <The Amsterdam Coffee Festival>에서 열리는 <Roast Masters> 공식 커피 로스터기로 선정되었다.

 


<Roast Masters>  유럽 17개국의 로스터들이 모여 각각의 커피 분야가 아닌 업체별팀전으로 7가지의 커피 서비스 분야 (커피 로스팅,에스프레소 블랜딩, 라떼 아트 브루잉커핑 에서 토너먼트식으로 대결하는 이색적인 대회이다. 올해 처음으로 커피 로스팅 부문이신설되었으며 자사 스트롱홀드 S7Pro 라이브 로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6 밀라노에서 열린 World Coffee Roasting Championship 공식 샘플 로스터기 선정에 이어 <Roast Masters>  로스팅 부문 공식 로스터기로 선정이  스트롱홀드의 우종욱 대표는 기술 회사로서커피 업계의 선수들에게 목표를 달성할  있도록 지원하는  필요한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이번 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과 우리의 지식을 공유하고 커피 산업을  단계 끌어올릴  있는 지속적인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Roast Masters>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The Amsterdam Coffee Festival> 스트롱홀드 부스에서는 지역 유통 업체  하나인 갓샷 (The Got Shot) 스트롱홀드 머신을 소개하고 개인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