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Latte Art】 바리스타 허슬 밀크 피처 출시

2017-09-21  


 

 

바리스타 허슬 밀크 피처 출시

 

 


호주의 세계적인 바리스타 맷 퍼거가 이끄는 바리스타 허슬이 새로운 밀크 피처(400ml)를 출시했다. 정밀 밀크 피처(Precision Milk Pitcher)로 명명된 이 제품은 피처의 핸들과 스파웃이 정확히 일직선에 놓이도록 밀리미터 수준으로 완벽하게 정열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린샷 2017-09-21 11.21.28.png

 

 

핸들과 스파웃의 위치가 정렬되면 바리스타는 매번 일관되고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패턴을 그릴 수 있다고 맷은 주장한다. 또한 스파웃의 경우에는 바닥면에 수직으로 놓여져 있기 때문에 보다 일관된 푸어링(Pouring)이 가능하다고 한다.

 

 

 

스크린샷 2017-09-21 11.36.37.png

 

 

정밀한 설계에 더해 아이폰을 연상시키는 스페이스 블랙 색상은 영상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전기 도금을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껍질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고 한다. 색상이 금속 자체에 녹아 있기 때문이다.

 

 

스크린샷 2017-09-21 11.36.35.png

 

 

핸들 역시 주목할 만한데 플러시 레이저 용접을 통해 핸들과 바디의 접촉면에 틈이 없어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스파웃의 경우 적정한 너비를 가지게 함으로 디테일에 있어서도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현재 프리오더 중이며, 가격은 49달러로 무료 배송이다.

 

 

구매 링크 : Precision Milk Pitcher 400ml

관련 기사 보기호주 맷 퍼거(Matt Perger) 바리스타 허슬 탬퍼 출시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