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NEWS】 볼보 XC40이 에스프레소 바(Bar)로 변신하다

2018-04-23  



 

볼보 XC40이 에스프레소 바(Bar)로 변신하다

 
 
 
최근 새 디자인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인 볼보의 SUV XC40 모델이 에스프레소 바(Bar)로 변신했다. 미국의 유투브 베이스의 광고 플랫폼인 Advanced Placement社에서는 볼보와 라마르조코의 협업을 통해 XC40 차량 트렁크 내부에 에스프레소 바를 설치했다.
 
 
 
 
xc40.png

 

 
실제로 이 차량은 현재 시애틀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는 SCAA 엑스포 부스에서 둘러볼 수 있다. 실제로 볼보와 라마르조코는 이번 협업을 통해 뉴욕 국제 오토쇼와 SCAA 엑스포 두 전시회에 참가함으로 서로 다른 성격의 전시회에서 각 업계에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사례라고 볼 수 있다.
 
향후 이와 같은 협업을 통해 하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두 전시회 혹은 서로 다른 부류의 소비자들과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사례가 스페셜티 커피 업계에 보다 발전적인 영감을 주는 자극제가 되길 바란다.
 
 
 
▼ 관련 기사 보기
 
 
 
161679.png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Philip

2018-05-04 00:32  #435778

좋은 발상에 기술까지 접목했군요 타고 어디든 경치좋은곳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