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블루투스 연동 및 디스플레이부 분리가 가능한 커피용 저울(SCALE) JIMMY SCALE

2019-03-04  


615831__42691.1543478263.jpg

 

블루투스 연동 및 디스플레이부 분리가 가능한 커피용 저울(SCALE)

JIMMY SCALE
 
바리스타들을 위한 커피 전용 저울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아카이아社가 바리스타용 스케일을 선보인 이후 다양한 브랜드들에서 사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스케일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미 스케일 역시 그러한 경쟁에 당차게 뛰어든 제품이기도 합니다. 지미 스케일은 하리오와 대만 제조사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HIROIA라는 브랜드의 바리스타 툴 라인으로 에스프레소바와 브루바에 공통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운로드.jpg

지미 스케일은 0.1g의 미량 스케일로 바리스타들에게는 이제 널리 보편화된 소숫점 단위 측정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추출시 유량을 기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량 기록 이외에도 본체와 분리되는 디스플레이부를 통해 추출시 바리스타 눈높이에 맞는 적절한 시점에 이를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바리스타들은 추출시 바닥면을 바라보게 되던 기존과 달리 고개를 굽히지 않고서도 무게 정보에 대한 시인성을 최대화 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미 스케일은 기본적으로 방수 기능을 적용하며 충전을 통해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편의성 및 바리스타들의 인체공학적 측면에도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들의 출시로 바리스타들의 작업 여건도 개선되길 희망해봅니다. 지미 스케일은 Hiroia Korea(http://hiroia.co.kr)를 통해 국내에서도 정식 유통됩니다.

다운로드 (1).jpg
z.png
 
 
 
▼ 관련 기사 보기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