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Grinder】 가정용 그라인더의 스테디셀러 버추소, 오는 2019 SCA Expo에서 플러스 모델 공개

2019-04-05  


HarioV60-1024x683.jpg

ⓒ baratza.com


 




 

가정용 그라인더의 스테디셀러 버추소, 오는 2019 SCA Expo에서 플러스 모델 공개
 




국내에서 가장 널리 보급된 가정용 그라인더의 스테디 셀러 모델인 바라짜社의 버추소가 버추소 플러스(Virtuoso+)란 모델로 업그레이드되어 공개될 전망이다. 오는 4월 11일부터 시애틀에서 진행되는 SCA Expo에서 데뷔 예정인 이 모델은 기존의 버추소가 가진 장점을 그대로 수용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타이머 기능이 추가되었다.


 
Virtuoso    Baratza.png

 

 
0.1초 단위의 타이머 프리셋(40초까지 가능)을 통해 도징량을 계산하여 매일 일관된 추출을 가능케 한다. 플러스 모델에 탑재된 타이머 기능을 통해 매일 저울을 사용할 필요없이 비교적 정확한 양의 분쇄된 원두량을 얻을 수 있다. 정식 발매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5월 중에 이뤄질 전망이다. 국내 발매는 공식 수입원인 ㈜코디아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