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에스프레소 파츠 커스텀 샵의 새로운 작업, 커스텀 디자인의 VA 388 블랙이글 for Whole Foods Markets Avalon

2014-10-16


va_blackeagle_studio-3.jpgva_blackeagle_studio-4.jpg


출처 : http://www.expressoparts.com

라마르조코(La Marzocco)와 매저(Mazzer) 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의 커스텀 디자인 적용으로 잘 알려진 미국 에스프레소 파츠 커스텀 샵에서 빅토리아 아르두이노(Victoria Arduino) 의 VA 388, 블랙이글(Black Eagle)의 새로운 커스텀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머신의 외장을 사용하는 샵의 컨셉에 맞춰 진행하는 EP 커스텀 샵의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될 이번 작업의 주인공인 이 붉은 "블랙이글"은 미국의 Whole Foods Market Avalon 에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EP 에서 요약한 커스텀 내역으로는 사이드와 백패널의 유광 레드 분체 도장, 사이드 메탈+월넛 재질의 커스텀 패널, 월넛 재질의 후면의 블랙이글  로고와 포터필터 핸들입니다. 최근 2015 미국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쉽(USBC)의 공식 머신으로 선정된 것이 알려지면서 블랙이글에 대한 바리스타들의 관심들이 높아진 가운데, 꽤 매력적인 커스텀 작업물로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VA 388 "블랙이글(Black Eagle)"이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블랙 이글은 지난 카페&베이커리 페어 당시 "All Stars" 부스에서 제작에 참여한 스퀘어 마일의 제임스 호프만과 아울러 미리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블랙 이글은 추출량을 플로우 미터를 통한 유량 측정으로 세팅하던 기존 머신들과는 달리 드립 트레이에 Scale 기능을 적용하여 무게를 통한 샷량 세팅이 가능한 옵션이 있기도 합니다. 국내 정식 출시는 아직 이루어지고 있지 않지만, 머지않아 정식 런칭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좀 더 많은 사진은 http://www.expressoparts.com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정정합니다 : 국내에서도 정식 판매 중에 있습니다.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B.EXPERT

2021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