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라마르조코 HOME 프로젝트 사이트 오픈

2014-11-19  


lmhome.jpg


라마르조코 HOME 프로젝트 사이트 오픈

http://home.lamarzoccousa.com


라마르조코의 1그룹 가정용 머신 GS/3 에스프레소 머신을 필두로 가정용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라마르조코의 계획이 올 4월 SCAA 컨퍼런스에 첫 공개된 후 7개월만인 지금 "http://home.lamarzoccousa.com" 의 도메인을 통해 HOME 프로젝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자사의 상업용 모델을 배제한 GS/3 와 MAZZER 의 가정용 사용이 가능한 그라인더 시리즈와 함께 각종 커스텀 파츠는 물론 홈바리스타용 엑세서리 등이 대거 탑재된 새로운 사이트를 선보였습니다. GS/3 에스프레소 머신에 대한 역사적인 배경과 홈바리스타를 위한 영상 소스들 그리고 다양한 MD 상품들 까지 홈바리스타를 위한 각종 아이템들로 새롭게 런칭된 http://home.lamarzoccousa.com 사이트에서는 GS/3 모델에 대한 커스텀 튜닝에 대한 주문 역시 가능합니다.

lmhome2.jpg


머신의 사이드 패널은 물론 본체의 컬러 도색, 기존 부속 파트의 우드 파츠로의 변경 등 세세한 튠업으로 기존의 GS/3 가 가지고 있던 클래식하고 조금은 딱딱했던 이미지를 탈피해 캐쥬얼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포함시켰습니다.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그라인더 제품군은 MAZZER 사의 미니 모델과 슈퍼졸리 모델로 기존의 홈바리스타들이 주력으로 사용하던 모델의 라인업과 크게 동떨어져 있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lmhome3.jpg 



808896875.jpg


기본적으로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군은 미국내 배송이 원칙이며, 별도의 옵션을 추가 구입시 추가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가정용 라인업 중에서는 7000$ 가량의 가장 고가에 속하는 에스프레소 모델 중 하나인 GS/3 에스프레소 머신이 과연 홈바리스타의 부엌 한켠을 전략적으로 공략할수 있을까요? 일단 보는이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요소로 사이트를 빼곡히 채워놓았음은 부인할 수 없을 것 같군요.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