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정보

업체명 헤베커피
위치한 곳(주소) 서울 중구 필동로 32 낙원빌딩 1층
근무 종류 풀타임
모집분야 바리스타,로스터
매장 운영시간 오픈 10시 ~ 마감 22:00
연봉(단위:만원) 2천-2천500
급여상세 월 급여 1,928,850원(공제전)
연락처 010-5295-5742
이메일 주소 hebecoffee@gmail.com
최저 시급 준수 준수

안녕하세요. 헤베커피입니다.

헤베커피에서 신입 남자 바리스타 팀원을 모집합니다.


주요 업무

- 바리스타 업무 (음료 제조 & 매장 관리)
- 로스팅 보조 업무 ( 로스팅 보조 & 포장)

** 밝고 긍정적이고 성실하신분!!**


근무 조건
- 수습 2개월(수습기간 90% 급여 지급)
- 주 5일 근무(10시간)
- 근무 시간과 휴무는 매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수습 기간 만료 후 정규직 전환 협의**


지원 방법

- 이력서와 자유 양식 자기소개서를  하단에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이력서는 기본적인 포멧과 자기 소개서는 자신의 가치관과 태도를 진솔하고 자유롭게 표현해 주시면 됩니다)
- 서류 전형 합격하신 분들께만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 먼저 개인적인 연락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hebecoffee@gmail.com

** 한분한분 직접 회신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35

profile

천재오창

2019-10-16 23:53  #1067953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profile

우야

2019-10-17 00:02  #1067976

보유자격 없음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windsor

2019-10-17 00:28  #1068047

보유자격 없음

꼭한번가고싶은곳이네요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꿀복

2019-10-17 00:36  #1068061

보유자격 없음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profile

승휘

2019-10-17 00:44  #1068071

보유자격 없음

좋은 공간이네요

profile

k87954

2019-10-17 01:46  #1068129

보유자격 없음

좋은 기억이 있는 공간인데 사정이 아쉽네요 ㅜㅜ

profile

낭파콩퐁

2019-10-17 02:13  #1068178

보유자격 없음

멋진 가게 정보 잘 봤습니당

profile

lattematzip

2019-10-17 02:19  #1068190

보유자격 없음

잘봤습니당 적게일하고돈많이버세요1

profile

WaveTuna

2019-10-17 02:22  #1068198

보유자격 없음

한번 방문해보고 싶던 곳이네요.

profile

yao

2019-10-17 02:36  #1068209

보유자격 없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내맘니맘

2019-10-17 03:16  #1068221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복치

2019-10-17 08:30  #1068305

보유자격 없음

잘봤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채웅2

2019-10-17 09:47  #1068366

B.STARTER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Jinkang

2019-10-17 11:15  #1068516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쥬쥬

2019-10-17 11:42  #1068564

보유자격 없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ForsythiaLove

2019-10-17 11:44  #1068571

보유자격 없음

정보 잘 봤습니다

profile

k_k

2019-10-17 11:49  #1068602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SCV

2019-10-17 12:40  #1068667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낄끼루

2019-10-17 12:52  #1068697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profile

서초동데니

2019-10-17 12:52  #1068704

보유자격 없음

정보감사합니다

profile

hongkee

2019-10-17 13:24  #1068743

보유자격 없음

정말로 일하고싶은곳이에요!!

profile

나얼

2019-10-17 13:30  #1068762

B.STARTER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profile

코와붕가

2019-10-17 15:09  #1068849

보유자격 없음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profile

차차차

2019-10-17 15:49  #1068878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갑사해요

profile

Hong.Joe

2019-10-17 16:35  #1068950

보유자격 없음

잘 보았습니다 :)

profile

고도리

2019-10-17 16:36  #1068957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라인하이츠거보트

2019-10-17 17:21  #1069049

보유자격 없음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

율님

2019-10-17 17:41  #1069083

보유자격 없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지모지모

2019-10-17 19:38  #1069258

보유자격 없음

감사합니다!! 성실하세 지원서 작성해보겠습니다.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파리의시간을사는중이라전해줘

2019-10-17 20:56  #1069620

보유자격 없음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profile

홍홍

2019-10-17 21:20  #1069757

보유자격 없음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갈게요

profile

짱9

2019-10-18 21:44  #1071151

보유자격 없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profile

Charas

2019-10-21 02:21  #1073087

보유자격 없음

공고 잘 봤습니다

profile

배리스타

2019-10-25 01:27  #1076648

보유자격 없음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구인 중

이문동 컴플리트커피 바리스타 구인 25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모집분야: 바리스타,매장관리

매장 운영시간: 08-23

등록일: 2019-10-18

조회수 : 810 추천수 : 0

마감

[연남동/누하동] 대충유원지에서 바리스타 모집합니다. 25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37(연남동) /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46(누하동)

모집분야: 바리스타,매장관리,헤드

매장 운영시간: 오픈 12시 - 마감 22시

등록일: 2019-10-17

조회수 : 606 추천수 : 0

구인 중

스페셜티커피 전문 다우트에서 바리스타를 모집합니다 10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포항시 남구 대도동 328-11번지(종합운동장 주변)

모집분야: 바리스타

매장 운영시간: 오전10~오후10시

등록일: 2019-10-17

조회수 : 468 추천수 : 0

구인 중

빈터커피로스터스 바리스타 모집합니다. 39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41-22, 101호

모집분야: 바리스타

매장 운영시간: 오픈 11시 - 마감 오후9시 [11월 1일 오픈예정]

등록일: 2019-10-17

조회수 : 847 추천수 : 0

구인 중

유의미커피로스터즈(동탄)/카페테라(수원) 에서 함께할 정직원 바리스... 12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

모집분야: 바리스타

매장 운영시간: 예시) 오픈 10시 - 마감 22시

등록일: 2019-10-17

조회수 : 464 추천수 : 0

마감

헤베커피에서 신입 남자 바리스타 팀원을 구합니다: 35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서울 중구 필동로 32 낙원빌딩 1층

모집분야: 바리스타,로스터

매장 운영시간: 오픈 10시 ~ 마감 22:00

등록일: 2019-10-16

조회수 : 693 추천수 : 0

구인 중

파주 지니디오 카페에서 정직원(오전)을 채용합니다~! 5

근무 종류: 파트타임

위치한 곳(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079

모집분야: 바리스타

매장 운영시간: 오픈 10시 - 마감 22시

등록일: 2019-10-16

조회수 : 243 추천수 : 0

구인 중

더커피클로버( The Coffee Clover ) 에서 같이 일하실 바리스타 모집합... 7

근무 종류: 풀타임,파트타임

위치한 곳(주소): 울산 남구 달동,옥동,삼산

모집분야: 바리스타

매장 운영시간: 오픈 11시 - 마감 23시

등록일: 2019-10-16

조회수 : 188 추천수 : 1

구인 중

벨스타커피 2호점 양평점에서 오픈맴버를 모집합니다 6

근무 종류: 풀타임

위치한 곳(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18번길 9

모집분야: 바리스타,헤드

매장 운영시간: 오픈 10시 - 마감 02시

등록일: 2019-10-15

조회수 : 549 추천수 : 0
※ 9000 페니 이상 회원은 상세 검색 및 게시물 무제한 열람 가능 페니 충전하기

2020 . 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