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프레소몰, 커피용품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슈퍼프레소위크> 진행

2020-11-26  


프레소몰, 커피용품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슈퍼프레소위크> 진행


㈜코디아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약 10일간 운영 중인 자사몰 <프레소>에서 2020년 마지막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슈퍼프레소위크>는 ㈜코디아가 공식 수입하는 제품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빅세일 기간으로 커피 머신과 원두,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가정용 커피머신 가찌아, 스페셜티 그라인더 바라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 전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바라짜의 ‘국민 그라인더’ 엔코와 세테270, 포르테BG 등 인기 모델의 경우 할인에 더해 브랜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앞서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본 행사를 추천한 1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친구 추가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새 물품과 거의 동일한 A급 리퍼브 커피머신 및 그라인더를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퍼 상품 반값 데이> 도 예정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장비를 구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본 행사는 12월 7일부터 프레소몰에서 진행된다.


가찌아, 바라짜, ROK - 한국 공식 수입사 쇼핑몰, A/S접수ㅣ PRESSO-커피를 디자인하다...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

댓글 1

profile

사랑의뜰안

2020-11-29 08:01  #1405566

링크 하나 걸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