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납품 정보

  

업체 상호명 커피맛을 조금 아는남자
사업자 주소 41948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44-35 (대구 중구 삼덕동3가 236) 1층 (삼덕동3가)
구분 ⓑ 원두 납품 제안(로스터)
ⓐ 사용량/주 ( 500 )kg/주
ⓐ 희망 가격대 2만원대,3만원대
ⓑ 납품 규모 ( 2 )ton/월

*추가정보 입력(카페가 공급 요청할 경우)

에스프레소 머신
그라인더
선호 원두 스타일

매장 소개


*추가정보 입력(로스터가 납품 제안할 경우)

사용 로스팅 장비
후지로얄 5kg, 기센W6
공급가능한 제품
블랙 블렌드 (브라질, 과테말라) , 플로럴 블렌드(에티오피아 워시드, 에티오피아 네추럴), 브라운 블렌드(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로스터 소개트럭에서부터 시작해 16년 동안 로스팅과 브루잉을 한 커피맛을 조금아는남자 입니다.  


커피맛을조금아는남자 스페셜티

블랙 블렌드 

플로럴 블렌드

브라운 블렌드

싱글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케냐, 엘살바도르, 인도네시아, 디카페인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The man knows coffee a bit specialty bean

지리, 환경 등이 특수한 기후에서 재배되어 컵의 풍미와 맛이 좋고 결점이 없는 것이 특징인 스페셜티 커피. 스페셜티 커피 협회 (Specialty Coffee Association)에서 정한 일정 기준에 따라 일정 점수 이상을 받아야 비로소 스페셜티 커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는 남자는 더 좋은 품질과 다양한 테이스트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아는 남자의 스페셜티 커피’를 준비했습니다. 커피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향미를 최대한 발현하기 위해 정밀하게 로스팅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에서는 후지로얄 직화식과 기센 반열풍식 로스터기를 사용합니다. 두 개의 로스터기를 이용해 블랜딩 커피는 사후 믹스(후 블랜딩)를 기본으로 각 커피의 맛과 향의 디테일을 살려 로스팅합니다. 손이 많이 가고 집중력이 필요한 까다로운 작업을 늘 고집해온 이유는 커피가 가지고 있는 개성을 최대한 발현시켜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맛을 찾아드리기 위함입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아온 맛을 경험시켜 드리겠습니다.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


삼덕 로스팅라운지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44-35 1층


지산점 대구 수성구 지산로 48 지산청구타운 상가 1층


경산정평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8길 53


김천점 경북 김천시 혁신로 185 메타폴리스 104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aster.knowman/




납품 상담문의

담당자 : 정석환 팀장 (010-2472-8122) 



profile

ABOUT ME

2006년 트럭에서부터 로스팅, 브루잉을 하였습니다. 변하지 않는 맛을 추구합니다. "커피맛을 조금아는남자" 는 후지로얄 직화식과 기센반열풍식 로스터기를 사용합니다. 두개의 로스터기를 이용해 블랜딩커피는 사후 믹스를 기본으로 각 커피의 맛과 향의 디테일을 살려 로스팅 합니다. 15년이 넘도록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커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