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행사소식 : 다양한 커피 행사가 열리는 도쿄의 특별한 한 주, SCAJ부터 TOKYO COFFEE FESTIVAL까지

2017-09-20  


 

다양한 커피 행사가 열리는 도쿄의 특별한 한 주 

- SCAJ 20일부터 22일까지,

- TOKYO COFFEE FESTIVAL 23일,24일 

 

SCAJ-1.jpg

일본의 아시아 최대급의 스페셜티 커피 행사인 Specialty Coffee Association of Japan (SCAJ) 가 오늘부터 3일간 22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됩니다.

 

EP4A8907.JPG

 

SCAJ 에서는 매년 JAPAN BARISTA CHAMPIONSHIP, JAPAN BREWERS CUP CHAMPIONSHIP, ROASTING TEAM CHALLENGE 등이 열릴 뿐 아니라, 파나마 Hacienda La Esmeralda 농장의 Rachel Peterson씨 등, 유명한 커피 농장에서 직접 다양한 현재의 트렌드와 기술을 나누는 세미나가 SCAJ 주최로 진행됩니다. (다수의 세미나의 경우 이미 마감이므로 방문하실 분은 미리 체크해 주세요. http://www.scajconference.jp/eng/visitors.html#link05)

 

EP4A8950.JPG

 
 
 
사진0-선택지2.JPG

 

TOKYO COFFEE FESTIVAL +  JAPAN AEROPRESS CHAMPIONSHIP

9월 23일 24일(챔피언쉽은 23일만)
http://tokyocoffeefestival.co
 

TCF2016-CUP-1.jpg

 

이어서 주말에는 토요일 일요일 양일 간 TOKYO COFFEE FESTIVAL이 열립니다. 해외의 다양한 카페가 출점, 대만의 GOODMAN COFFEE ROASTERS, 싱가폴의 PAPA PHALETA 등 굵직한 스페셜티 카페의 흐름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TCF2016-PAULB-TrophySS.jpg

 

특히 이번 가을 축제에는 JAPAN AEROPRESS CHAMPIONSHIP이 축제와 병행해서 토요일 1시부터 아오야마 파머스 마켓 안에 올해 새로 생긴 '커뮤니티 라운지'라는 곳에서 열리므로 볼 것이 많은 한 주 입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분들 놓치지 말고 방문해 주세요.

 

http://tokyocoffeefestival.co

 

 

 

 

 

※ 읽어봄직한 연관글 : [커피 행사 리뷰] 지금 일본은 커피축제 중, 일본 카페를 이야기하기 앞서 일본 축제 단상  

 

 

 

photo 

Email: genrepainter@gmail.com

Who: 시대의 일상을, 소박한 시선으로 화폭에 길어올리고자 노력하는 거리의 화가입니다. 장르로는 삶 한 가운데서 그리고 기록하는 풍속화가/Genre painter이고자 합니다. 카페의 풍경을 주된 주제로 우리의 일상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두드러진 풍속은 카페라는 하나의 사회현상입니다. 이 음료의 생산, 소비와 유통, 그리고 향유를 따라가다 보면, 현실의 지형에 새겨진 이 시대의 풍속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커피와 카페에서 만난 풍경들을 풍속화로 그려내고 신풍속화라고 이름 붙이는 이유입니다. Based in Here and There,   genrepainter.com  이 글의 모든 저작권은 저자에게 속합니다.

 

161679.png
제보 : bwmgr@bwissue.com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댓글 2

profile
GenrePainterD 님 50 포인트 획득 하셨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profile

꼴통

2017-09-20 15:45  #289005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ㅠㅠ 내년 방문을 한번 준비해봐야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