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Grinder】 포렉스 핸드밀 사용자들을 위한 가죽 홀더 출시

2017-09-21  


0082_-_Copy.jpg

 

 

 

포렉스 핸드밀 사용자들을 위한 가죽 홀더 출시

 

 

 

 

 

 

 

 

홈카페에 입문할 때,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그라인더 가운데 하나는 단연 포렉스 핸드밀일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꽤 훌륭한 분쇄도를 보여주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특히 세라믹 Burr를 탑재하여 쉽게 분리 및 청소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장점들이 그간 포렉스 핸드밀이 홈카페에서 각광을 받아왔던 이유다.

 

 

0087.jpg

 

반면 가벼운 몸집에도 불구하고 아웃도어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던 이유 중 하나는 핸드밀의 핸들 부분이 분리되어, 이동 시 핸들과 바디를 분리한 채 보관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물론 어떤 이들에게는 큰 어려움이 아니었을지 모르지만 최근 출시되는 핸드밀이 아웃도어를 위한 가방이나 패키지와 함께 출시되는 점을 살펴보면 이제 핸드밀에게 있어서 홈카페뿐 아니라 아웃도어로의 확장성은 반드시 고려되어야 할 요소라고 볼 수 있다.

 

 

0084.jpg

 

이러한 요구에 발 맞추어 포렉스 핸드밀의 핸들과 바디를 함께 패킹할 수 있는 TATE 포렉스 핸드밀 핸드 홀더가 출시되었다. 독일의 고품질 가죽 제품 제작 업체인 SALAMANDER社의 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갈색과 회색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 중이다. 무게는 10g이며, 가격은 약 1만 3천원이다.

 

 

photo532576731139778823.jpg

 

 

구매 링크 보기TATE PORLEX COFFEE GRINDER HANDLE HOLDER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