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카페

  

카페라운지 18.07.16. 20:33
댓글 0 조회 수 447
웹사이트 http://www.kornerstonespace.com
위치 강남대로 624 ICT Tower 1층 코너스톤 카페라운지
설립 강성
최고책임자 하종욱
헤드 바리스타 구인중
소속 바리스타 김정원, 이지희
에스프레소 머신 키스반더웨스턴 스피릿 3구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 그라인더 미토스원 그라인더(에스프레소용),메져 로버 일렉 그라인더(에스프레소용),린웨버 EG-1 그라인더(브루잉용)
기타 장비 우버 보일러. 호시자키 제빙기. 아카이아 펄전자저울(브루잉용)2개.아카이아 루나 전자저울(에스프레소용)1개. 브루잉용 온도조절 전기포트. 보네비타. 드롱기 전기포트 소다스트림 탄산수제조기 소스 쿠진아트 스퀴저. 리큅 식품건조기. 스메그 오븐. 키친에이드 반죽기. 필립스 토스터기
 
신사역에 위치한 코너스톤 카페라운지 입니다. 
오픈은 2016년 12월에 하였습니다.
위치는  신사역 6번 출구 100M에 위치. 매장규모는 70평대 입니다.

코너스톤의 어원은 Korea + Cornerstone (주춧돌, 꼭 필요한 동반자)입니다.
'꼭 필요한 한국의 주춧돌'이라는 의미로 본 건물 5~8F 공유오피스와 1F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는 공유오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과 인근에서 직장인 분들의 미팅과 휴식장소 그리고 신사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약속장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카페 인테리어의 경우 높은 층고와 전체 창으로 답답함이 없으며, 자리간 간격이 넓어 조용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립니다. 

원두 VOYAGER: Medium, OLD BRIDGE: Dark 를 이용중이며, 시그니쳐 메뉴는 오렌지 크림모카와 라떼 위에 하겐나를 얹힌 라떼하겐나 등이 있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