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스페셜티 카페

title

CleanShot(DIY Car Wash + Cafe)

위치 부산시 사하구 장평로 18(장림동)  [지도보기]
웹사이트 https://www.instagram.com/cleanshot_louis/ 
설립 18.12.07 
최고책임자 류제연 
헤드 바리스타 성현욱 
소속 바리스타 현재 저 류제연과 헤드 바리스타 성현욱씨 둘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Sanremo CafeRacer 3gr 
커피 그라인더 Fiorengato 
기타 장비 Unox 

카페 소개


저희 클린샷은 쾌적한 환경의 셀프세차장과 맛있는 크로와상, 커피가 있는 카페 입니다.
기존 세차장 카페와는 다른 전문적인 카페입니다만,
셀프세차장과 함께 위치하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선입견을 많이들 가지십니다.
그래서 일단 사업자 상호는 클린샷으로 통일하여 쓰지만,
도로변 카페 간판은 235Croissant et cafe를 걸어두었고 간판만으로는 부족하기에 235Coffee 장유점과 계약하고 그 곳의 크로와상, 레시피를 제공받아 235Coffee 장림점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저희 크로와상은 일체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프랑스 밀가루와 프랑스 버터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원두는 '그리고 커피'에서 로스팅한 '봉주르235'(콜롬비아 블랜딩), '선셋서핑'(에티오피아 블랜딩) 두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커피 한 잔을 위한 무수한 노력은 우리들의 몫입니다. 당신은 그저 향긋하고 달콤한 커피를 즐기는 것에 집중해 주세요.' 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심을 다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픈 한달이 막 지난 현재 셀프세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뿐 아니라 카페만을 이용하려고 오시는 손님들이 점차 늘고 있는 중이고, 이 자리에서 진심을 다하다 보면 클린샷이란 이름이 사하구 뿐 아니라 부산전역에 알려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메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