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컬럼 정보

꽤 인상적인 콜라보레이션 커피 바 - 라르손 앤 제닝스의 Fika

2015-07-22  


1.png





꽤 인상적인 콜라보레이션 커피 바 - 라르손 앤 제닝스의 Fika





스크린샷_2013-03-18_오전_10.19.31.png
스크린샷_2013-03-18_오전_10.19.37.png

라르손 앤 제닝스는 런던에 위치한 시계 브랜드로 스위스 무브먼트와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한 세련된 시계 브랜드입니다.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대와 세련된 이미지로 꽤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NATALIE4.jpg


시계에 대한 디자인 감각과 더불어 본인들의 런던 프래그쉽 스토어를 인상적인 커피바로 변모시켜 운영하고 있는 센스가 돋보이기도 합니다.



커피 시간을 의미하는 FIKA BAR 스테이션

기본적인 인테리어 소재와 더불어 컨템포러리 풍의 디자인을 갖춘 라르손 앤 제닝스의 런던 프래그쉽 스토어는 단순히 시계를 전시하는 공간이 아닌 커피와 시간이 함께 공존하는 멋진 공간으로 탄생되었습니다.


4.png


FIKA BAR 라고 명명된 이 커피 섹션은 "커피 타임"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군요. 라마르조코의 1그룹 에스프레소 머신 GS/3 AV 모델과 매저 코니 모델을 사용하여 단순히 서비스용 커피가 아닌 퀄리티 있는 커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런던 소재의 유명 로스터이기도 한 알케미(Alchemy)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도 인상적이군요. 

국내에서는 실정법상 다양한 분야와 커피 간의 팝업 스토어 형태의 구성을 갖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이런 세련되고 아름다운 형태의 커피와 타 산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킨 커피 바를 찾아볼 날이 오지 않을까요? 


5.png

2.png


3.png


Larsson & Jennings store at 53 Monmouth St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