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단일배너
커피머신 그라인더 기타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2016-07-05 13:20:26
댓글 0 조회 수 3039



헝가리의 커피 블로거 Frans Goddijn 의 집에 아카이아 본사의 CEO, 렉스 쳉(Rex Tseng)이 방문을 해 아카이아의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나 봅니다.


CCC.png

| SOURCE : http://kostverlorenvaart.blogspot.kr, 산레모 오페라용 전용 루나 스케일 


새로 개발 중인 어플리케이션과 산레모 오페라 머신의 각각의 그룹과 연동이 가능한 수평 사이즈가 더 커진 산레모 머신 전용 루나 스케일의 시연을 보이기도 했는데, 이 중 아카이아의 루나 스케일에서 나타나는 H2O메시지에 대해 렉스 쳉이 직접 시연하는 모습을 프란이 직접 영상에 담았습니다.


영상 속에서 렉스 쳉은 아카이아의 전자 파츠와 내부 부속품들은 기본적으로 방수처리가 되어 물에 닿더라도 큰 위해 요소는 없지만, H2O 메시지를 표시하며 일시적으로 무게 측정을 멈춘다고 설명합니다. 물 자체가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이 저울 내부로 들어가서 발행하는 측정 오류를 피하기 위함이라고 그 이유를 이야기해주는군요. 


물을 감지하는 센서는 각각 터치 디스플레이의 전원버튼, 그리고 우측 조작버튼 뒷쪽에 위치합니다. 이 부분에 물이 들어가게 되면 H20 를 표시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물을 넣지 않아도 이를 모방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설명하네요.


아카이아 루나의 전원을 켠 뒤 센서가 위치한 좌우측 버튼쪽에 손가락을 떼지 않고 계속 조금씩 힘을 변화시키면 간헐적인 H20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아카이아 루나는 기본적으로 물에 강한 특성을 갖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혹은 많은 부분이 노출 될 경우 오동작도 발생이 가능한데 이 경우는 하루종일 건조한 실내에서 자연건조를 시키면 대부분 해결이 된다는군요. 영상에서는 소개 되지 않지만, 앞으로 두 종류의 재미난 앱 들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