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케멕스 기반의 자동 브루어 RATIO 프리오더 실시

2015-06-25  


hqdefault.jpgratio.png



케멕스 기반의 자동 브루어 RATIO 프리오더 실시



케멕스를 베이스로 한 자동 추출 기구인 미국의 RATIO 가 긴 개발 기간을 마치고 프리오더를 시작합니다. 

이번 프리오더를 시작한 RATIO 는 Eight 버전이며 5oz 컵 기준으로 8컵 추출이 가능하고, 우드 재질과 다이캐스팅된 알루미늄, 그리고 수제작된 붕규산 유리를 사용하여 고급스런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기능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커피 추출에 적합한 93도 가량의 추출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물의 양에 따라 추출 시간을 스스로 조절합니다. 대부분 사전 리뷰들은 기능적 측면보다는 외관 디자인의 우수성에 대해 언급된 측면이 많아 비슷한 종류의 커피 브루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모카 마스터나 보나 비타 등의 선택도 훌륭해 보입니다. 하지만 케멕스 추출을 좋아하시거나 보다 주방이나 카페에 잘 어울리는 브루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군요. 


프리오더 가격은 480$ 로 110v, 220v 버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60$ 가량의 커스텀된 에이블 콘 필터가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프리오더 이후 배송은 금년 8월 예정입니다. 정식 소비자가는 580$ 에 책정될 예정이라는군요.



RATIO EIGHT 프리오더 페이지 바로가기



모델: Eight 

에디션: 월넛

크기: 13.5" 세로 x 9" 가로 x 14" 높이 

추출용량: 40 oz. 추출 가능 (5oz. 8컵) 

워런티: 10 년 / 각각 유닛은 포틀랜드, 오레곤에서 수가공 되며, 테스트 / 1600 와트






블랙워터이슈 컨텐츠 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