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새남에프앤비, 천연음료 수요에 대응하는 ‘타코 과일 베이스’ 7종 출시

2015-07-27  


f.png

새남 F&B ‘타코 과일 베이스’ 7종 출시

자료제공 : 새남에프앤비(http://www.tacocafe.co.kr)



| 천연음료 수요에 대응, 카페 매출향상에 도움 기대


새남에프앤비가 7월 초 타코 과일 베이스’ 7종을 출시하며 액상 음료시장에 본격 진입했다. 이들 제품은 다양한 천연 과일음료를 원하는 소비자의 수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 카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과일 농축액으로서 에이드뿐 아니라 스무디 제조용으로 적합하다.


이번에 선보인 타코 과일 베이스는 블루베리. 체리, 딸리, 리치, 자몽, 패션후르츠, 망고 등 7가지이다. 특히 음료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리치, 자몽, 패션후르츠, 망고 등 새로운 과일로 구색을 갖췄다. 리치는 양귀비가 즐겨 먹던 과일로 알려져 있고 요즘 건강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타코 과일 베이스의 또 다른 특징은 디자인과 편의성을 반영한 패키지이다. 플라스틱 재질로 깨질 염려가 없고 한손에 쥘 수 있어 작업효율을 높여준다. 다 쓴 용기는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산뜻하고 깔끔하다.


이번 신제품은 타코 파우더 제품이 순항하던 2012년 말, '천연과일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고 파우더보다 작업효율이 높은 액상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한진웅 대표의 제안으로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꾸준한 제품개선의 노력이 반영 된 제품이다. 


새남 F&B의 이경수 이사는 타코 과일 베이스는 지난 2년 여의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신제품이라며 파우더 시장에서 다진 입지를 바탕으로 액상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과일 베이스로 에이드, 스무디 만들기 

"타코 과일 베이스"를 응용한 센스 있는 여름철 음료 레시피


| 새콤달콤 맛있게, 내 몸에 활력을


과일은 맛있다. 새콤달콤한 맛, 혀끝에 녹는 부드러운 감촉, 때론 쌉싸름한 맛까지. 무더위에 지친 여름,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과일을 이용한 음료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과일이 함유된 베이스만 있으면 간단하지만 맛좋고, 건강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과일 베이스를 활용해 만드는 새로운 음료 메뉴를 소개한다. 레시피는 타코 과일 베이스를 기준으로 했다



자료제공 | 새남에프앤비()



 리치 스무디.jpg

 리치에이드 



양귀비가 먹고 예뻐졌다는 전설의 과일 리치!

부드럽고 달콤한 열대 과일 리치를 다양한 음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시력 보호와 함께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혈류 흐름 개선과 혈관계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인 리치의 건강한 달콤함을 즐겨보세요.

 

리치에이드 만드는 법

리치 베이스 60g에 탄산수 200ml와 얼음을 적당량 넣어준다.

리치스무디 만드는 법

리지 베이스 60g에 물 100ml와 얼음 200g을 넣고 블렌더로 곱게 갈아준다.


 

 자몽스무디.jpg

 자몽에이드 


상큼한 신맛으로 입맛을 돋궈주는 자몽은 반 개만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피부미용은 물론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감기예방, 피로회복, 숙취에도 좋은 자몽을 활용한 음료로 피로에서 탈출하세요.

 

● 자몽에이드 만드는 법

자몽 베이스 60g에 탄산수 180m와 얼음을 적당량 넣어준다.

● 자몽스무디 만드는 법

자몽 베이스 60g에 설탕시럽 20ml와 물 100ml, 얼음 200g을 넣고 블렌더로 곱게 갈아준다.




 패션후르츠 에이드.jpg

 패션후르츠에이드 

 

백가지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과일 패션후르츠!

백향과라고도 불리는 패션후르츠는 달콤한 맛 속에 레몬이나 귤보다도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경안정 및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는 과일인 패션후르츠를 활용한 음료로 열대야 때문에 잠못이루는 여름, 달콤한 맛과 달콤한 꿀잠에 빠져보세요.

 

패션후르츠에이드 만드는 법

패션후르츠 베이스 60g에 탄산수 200ml와 얼음을 적당량 넣어준다.

패션후르츠스무디 만드는 법

패션후르츠 베이스 60g에 물 100ml와 얼음 200g을 넣고 블렌더에 곱게 갈아준다.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