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3 서울카페쇼】 ㈜에이덴, 2023 서울카페쇼 전시 참가 및 신제품 소식

2023-10-25  



 

㈜에이덴, 2023 서울카페쇼 전시 참가 안내 및 신제품 소식

[코엑스 D홀 D331, 341]

‘ 2023 서울카페쇼 ‘(주)에이덴 with 뉴클리어스커피툴 코리아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2023 서울카페쇼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덴 부스에서는 산레모, 그린디, 마캅 그라인더 등 하이엔드 브랜드 뿐 아니라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심발리, 씨메, 크렘, 피오렌자또 역시 함께 소개된다. 특히 스페셜티 커피 툴 브랜드로 유명한 뉴클리어스 커피툴 코리아(㈜고메웍스)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시너지를 더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신제품 가운데는 최근 피오렌자또, DARK-T® 83mm 대형 플랫버를 탑재하고, 유지 관리가 편리한 PRO 라인 선봬 기사에서 소개된 83미리 대형 플랫 버를 가진 F83E PRO Dark-T 제품[에이덴 독점 모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피오렌자토에서 자체 개발한 DARK T® 버는 식품용(뵐러의 M340 스틸은 오스트리아 보건 및 식품 안전 기관인 AGES에 의해 테스트되고 인증됨)으로 이미 검증된 뵐러(Bohler) M340 스틸로 제작되며, 기존의 스틸 날에 티타늄, 알루미늄, 카본 그리고 질소 소재들로 코팅 처리하여 기존 상업용 그라인더의 버에 비해 무려 5배나 수명이 긴 것이 특징이다.


왼쪽은 CIME 22레트로 모델, 오른쪽은 CIME 뉴 시그니처 모델(신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많은 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CIME에서는 뉴 시그니처, 22 레트로, 우니코 모델과 같은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2023 Korea Latte Art Championship Official Grinder Macap LABO 70D

또한 최근 그라인더 필드에서 유행하는 수직 정렬 방식의 그라인더로 마캅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그라인더 LABO 70D도 에이덴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최근 2023 한국 라떼아트 챔피언십에서 첫 선을 보인 LABO 70D는 분쇄도 조절 디스크 상단에 LCD 디스플레이가 위치하여 3가지 프로그래밍을 설정 및 실행이 가능하다. 


Intuition, speed, precision and stability are the essential parameters in the L70...

 

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이크로미터 수준의 미세 조정을 가능하게 구현한 설계와 유지 관리를 쉽게 하기 위해 별도의 툴 없이 토출구를 쉽게 분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2023 서울카페쇼 ‘(주)에이덴 with 뉴클리어스커피툴 코리아

ⓒblack water issue.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산레모 공간에서는 글로벌 산레모와 실제로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뉴클리어스 커피툴과의 실제 협업이 이뤄질 전망이다. 글로벌 산레모에서는 취리히 응용과학대학의 커피엑셀런스센터와 SWAT팀 그리고 뉴클리어스 커피툴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커피 추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1698278213437.png.jpg2023 서울카페쇼에서 글로벌 런칭 예정 중인 에스프레소 칠링 락 

왼쪽은 링크 샘플 로스터/오른쪽는 파라곤 에스프레소 칠링락

최근 호주 오나커피 팀과 함께 산레모 영국 HUB에서 열린 바 있는 Chasing the perfect cup 세미나를 이번 산레모 부스에서 일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세미나에서 소개되었던 파라곤 에스프레소 칠링 락은 서울카페쇼 현장에서 글로벌 런칭될 예정이며, 샘플 로스터로 주목받고 있는 LINK 로스터 역시 소개된다. 

이 외에도 【2022 서울카페쇼】 3 in 1 하이엔드 커피 그라인더 산레모 X-One 그라인더(버 수직 정렬 방식), ㈜에이덴에서 첫 선 기사를 통해 소개했던 X-ONE 그라인더와 1그룹 머신 YOU도 현장에서 볼 수 있다.



또 다른 하이엔드 브랜드는 그린디(Grindie)로 이미 소개된 바 있는 SOLO 모델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솔로 그라인더는 이탈리아 밀라노를 베이스로 하는 DRM이 그 전신이다. 이 회사에서는 다양한 그라인더 제조사들의 OEM을 제작하는 업체로 이미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그린디(Grindie)라는 브랜드를 런칭했다.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간 기반이 아닌 무게 중량을 실시간으로 추적함과 동시에 오차 범위를 인지하여 스스로 오차 범위를 줄이는 지능형 Weighing System을 선보인다. 따라서 사용자가 저울을 사용하여 추출 환경을 조정하는 모든 루틴을 솔로 모델이 대신한다. 

또한 다양한 버셋을 적용할 수 있어 2종의 플랫 버와 코니컬 버가 함께 탑재되는 하이브리드 버(Hybrid Burr)를 사용하는 원두 환경에 따라 적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안내

📣 KLAC(2023 코리아 라떼아트 챔피언십) 앵콜 프로모션 

1) 라떼아트 공식 머신(대회 사용) 

- SANREMO 카페레이서 한정 수량 35% 할인 

2) 신품 SANREMO 전 품목 

- 일반 고객 20% 할인 

📣 서울카페쇼 프로모션 

1) CIME “ 헌 머신 줄게 새 머신 다오 “ 

- 재 구매자 35% 할인 


2) FIORENZATO F83E PRO_DARK-T “ 모델 독점 런칭 기념 “  

- 일반 고객 25% 할인 


3) 전시 특별가 

1. 크렘 원 

- 도징컵(페사도) 추가 증정 

- 정상가 3,850,000원 => 특별가 3,300,000원(vat 포함) 


2. 피오렌자또 올 그라운드 

- 할인 15%, 도징컵(페사도) 추가 증정 

- 정상가 880,000원 => 특별가 748,000원(vat 포함) 

그 외 라심발리, 크렘, 이쪼, 피오렌자또, 마캅 외 그라인더 ‘카페쇼 특별가’ 프로모션 진행

<구매 예약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

에이덴 영업팀 : 010-5130-2677

 

 관련기사 보기

【2023 서울커피엑스포】 ㈜에이덴, 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소식 안내 : 씨메 신모델 공개 및 그린디 솔로 런칭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