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E&B Lab에서 출시 예정인 에스프레소용 올인원 필터 바스켓

2023-10-27  



E&B Lab에서 출시 예정인 에스프레소용 올인원 필터 바스켓


이탈리아 커피 장비 브랜드 에스프레소 앤 브루잉 랩(E&B Lab)이 에스프레소 머신 포타필터용 올인원 필터 바스켓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바스켓은 58mm 그룹헤드의 유량 또는 압력 조절이 가능한 모든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에스프레소 추출, 필터 스타일 커피, 차 또는 카스카라 추출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음료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용량을 담을 수 있도록 22, 25, 28밀리미터 높이로 제공되는 이 릿지리스 스테인리스 스틸 바스켓은 내부의 촘촘한 메쉬 스크린과 두꺼운 외부 스크린으로 받쳐진 베이스가 특징입니다.

150미크론까지 걸러내는 내부 멤브레인이 바스켓 바닥에 용접되어 있으며, 더 두꺼운 외부 스크린에는 257개의 큰 구멍이 있어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강성을 유지합니다.



공인 Q 그레이더이자 이탈리아 북부 커피 회사인 허브 커피 랩(Hub Coffee Lab)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로스터인 시모나 레이는 새로운 E&B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 참여했습니다. 레이는 필터 스타일 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이탈리아 카페 환경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사용성을 확장하기 위해 이 제품을 설계했다고 합니다.

높이 25mm의 높이의 필터 바스켓은 카스카라나 차를 추출할 때 추천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200mm 음료를 추출할 때 카스카라는 4g, 루스 리프 티는 3g을 넣을 것을 권장합니다.

에스프레소가 아닌 차의 경우, 올인원 필터 바스켓은 압력 또는 유량 프로파일링 기능이 있는 머신 또는 수동으로 작동하는 유량 제한 밸브가 장착된 E61 그룹 헤드와 같이 느린 저압 인퓨징이 가능한 머신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국내 발매 미정.

E&B Lab은 1946년에 설립된 밀라노 근교의 에스프레소 필터 바스켓 및 샤워 스크린 제조업체인 IMS의 서브 브랜드입니다. 2000년대 들어 IMS는 전문적인 바리스타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기술에 대응하기 위해 에스프레소 바스켓 디자인을 재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에 첫 번째 '컴페티션 시리즈' 바스켓을 출시했으며, 2016년에는 틈새 제품 카테고리에 특화된 별도 브랜드로 E&B Lab을 설립했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바리스타 허슬】 필터 바스켓 전쟁, 고수율 필터 바스켓에 대해(1)

【바리스타 허슬】 필터 바스켓 전쟁, 고수율 필터 바스켓에 대해(2) 원제 : Battle of the Baskets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