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3 서울카페쇼】 ㈜채운베스텍, 캡슐 머신 사용자들을 위한 캡슐 리필 툴 etz-Icare 공개 예정

2023-11-01  


 

㈜채운베스텍, 캡슐 머신 사용자들을 위한 캡슐 리필 툴 etz-Icare 공개 예정

부스 번호 : C243


국내에 엣징거 그라인더를 소개하고 있는 ㈜채운베스텍에서 2023 SCA Expo에서 Best New Product 상을 수상한 etz-Icare 캡슐 리필 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미 엣징거 etzMAX Xtreme, 더 빠르고 정숙한 etzMAX 모델 공개 예정 기사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신제품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익스트림 모델의 특징은 빠른 분쇄 속도이다. 초당 4-6g정도의 빠른 분쇄량으로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새롭게 디자인된 XP-Cone Burr이다. 익스트림 모델에 장착될 XP-Cone Burr는 기존 대비 분쇄 속도의 저하 없이 더 적은 회전으로 같은 양의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고 한다. 

모터 역시 새롭게 교체되었는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AC 모터를 적용했다. 또한 엣징거만의 고유한 특징인 RRB 방식(하단 버[Cone Burr]가 아닌 상단의 버[Ring Burr]가 회전하는 방식)에 사용되는 Ring Burr의 소재를 바꿔 2,000kg가량의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고 한다. 이를 통해 러시 타임이 있는 매장의 경우 더 오랜 기간 버와 모터의 교체 없이 장기적으로 그라인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의도했다.

이 외에도 개선된 쿨링 시스템, 더 커진 외관, 더 정숙해진 소음 관리 기능 등 한층 더 향상된 etzMAX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etz-I와 호환되는 캡슐 리필 툴 etz-Icare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최근 하이엔드 핸드밀로 커피 애호가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던 etz-I 그라인더와 호환되는 툴로 캡슐에 신선한 커피를 리필하여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또한 ㈜채운베스텍 부스에서는 4일간 프라이 로스터스, 이너 커피, 토성마을, 바소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보기

엣징거 etzMAX Xtreme, 더 빠르고 정숙한 etzMAX 모델 공개 예정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