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한국산업은행 플러그에너지에서 한인 커피 브랜드 '리본커피'에 500만 달러 투자

2023-12-04  



한국산업은행 플러그에너지에서 한인 커피 브랜드 '리본커피'에 500만 달러 투자

 

리본커피가 한국산업은행 플러그 에너지 코리아로부터 500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커피 서비스와 전기차 충전소를 결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계획 중입니다.

리본커피의 제이 김 대표는 "KIB 플러그 에너지 코리아와의 MOU는 혁신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깊은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투자는 리본 커피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단계로, 리본 커피는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향후 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본커피는 KIB 플러그 에너지 코리아의 충전소에서 전기차 운전자들에게 접근성 높은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전기차 운전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전기차 충전소에 커피 서비스를 통합하는 것은 우리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지속 가능하며 편리한 서비스에 대한 필요에 부합하는 친절한 접근 방식입니다."라고 김 대표는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보기

프리미엄 북카페 카페꼼마, ㈜에이덴과 손잡고 본격 가맹사업 전개 : https://bwissue.com/news/2222697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