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워터 베이직 클래스 BNP EDU 개강 by 브리타 프로페셔널

2023-12-29  





워터 베이직 클래스 BNP EDU 개강 by 브리타 프로페셔널


브리타 프로페셔널, (주)글로벌 비엔피에서 BNP EDU라는 이름의 물 교육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BNP EDU는 내용의 전문성과 깊이에 따라 베이직-디깅-프로페셔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위 과정을 수료한 인원을 대상으로 상위과정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비엔피는 보도자료를 통해 '커피와 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본 과정을 구성했고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만큼 물에 대해 보다 깊은 이해와 경험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24년 1분기 부터 진행되는 워터 베이직은 물의 기초, 수질탐색 및 측정, 현명한 워터솔루션의 3가지 주제를 다루며 3일간 주제별 각 3시간씩 총 9시간의 클래스로 구성 되어있다. 눈에 띄는 점은 워터 베이직 과정에서 다뤄지는 14개의 세부내용 중 7개가 실습 과정으로 진행된다는 점인데 이론에 따른 경험적 요소를 현장에서 바로 체험하는 기회는 수강생들에게 보다 깊은 이해를 도울 것으로 전망된다. 


수료자들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소정의 수강생 혜택이 제공되며 이후 오픈될 디깅, 프로페셔널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분기(1월, 2월, 3월) 수강신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고 1월 과정은 둘쨋주 금요일인 12일부터 광명 SK 테크노파크에 소재한 글로벌비엔피 교육장에서 시작된다.


BNP EDU 수강신청 바로가기



제보 & 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최초 & 최대 온라인 커피 미디어 시장을 연 블랙워터이슈는 2012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페셜티 커피 시장을 기반으로 국내, 외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칼럼, 교육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