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아벤시 글라스웨어의 새로운 라인업, 아벤시 웨이브 출시 예정

2024-03-14  



 

아벤시 글라스웨어의 새로운 라인업, 아벤시 웨이브 출시 예정


커피 추출 용기를 개발하고 있는 Icosa Brewhouse에서 Swirling(난류) 및 Aeration(공기 주입)에 초점을 맞춘 Wave 세트를 킥스타터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

Unconventional Drinkware for Espresso & Coffee. Aeration Waves™ Unlock Your Coffe...

웨이브 라인은 내부에 돌출부를 추가하여 커피나 에스프레소 추출시 의도적인 교반을 일으켜 공기를 주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에어레이션 기능에 초점을 맞추게 된 계기는 와인과 위스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같은 원리로 풍미와 향을 극대화하기 위한 개발임을 밝혔습니다.



새로운 웨이브 라인업에는 120ml 용량의 알토 테이스팅 글라스와 75ml의 에어레소 글라스가 포함됩니다. 이 제품을 개발한 개발자에 따르면 "와인이나 위스키 업계가 수십 년 동안 해 온 것처럼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에서도 특별한 커피를 제대로 즐길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아벤시 웨이브 컵의 다지인의 핵심적인 요소는 감각과 풍미에 초점을 맞춘 위스키 잔처럼 적은 양을 부어 마실 때 사용하도록 고안되었다고 합니다. 난류를 일으키는 내부 구조는 커피를 빠르게 식힐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열을 더 오랫동안 유지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커피를 조금 따르고, 웨이브 서버에 함께 제공되는 코르크를 상단에 끼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위 사진 참고)

웨이브 시리즈는 킥스타터의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올 여름 말부터 웨이브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판매할 계획입니다.소비자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국내에서는 아벤시 공식 수입원인 기정인터내셔날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기사 보기

【NEWS】 Avensi 커피 테이스팅 글라스, 커피의 향에 집중한 테이스팅 글라스 출시 예정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