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1일동안 안보기
한국어
Ϲ

회원간 물품거래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BW 라운지
작성자: 상암동커피매니아 등록일:2018-05-08 14:06:55
댓글 6 조회 수 181 추천 수 0 비추천 수 0


매장에 수입음료를 갖다 놓을 생각입니다.
페리에는 너무 식상하고.. 로리나나 다른 특이한걸 갖다 놓으려 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좀 싸게 파는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6' ※ 태그 기능 : "@닉네임"(회원만 해당)

profile

동교커피사랑 +

저도 수입음료 판매하고 있는데 골드매달이 잘 나가요~
보통 아이들과 함께 오는 부모님들이 아이 먹을 음료로 많이 주문해주시더라구요
골드매달 애플주스, 골드매달 스파클링 애플주스 두가지 놓고 팔고 있어요ㅎㅎ

소중한 첫 댓글에! 10 포인트 +
profile

아메리메리 +

그래도 페리에는 꾸준히 나가는 음료라 사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골드메달은 쇼케이스에 진열해 놓으면 특히 예뻐서 항상 두고 있어요ㅎㅎ
인터넷 쇼핑몰에서 박스 단위로 구매하고 있네요 ㅋㅋ
profile

일산 즐고미 +

골드메달 병 정말 이쁜듯.. 우리조카도 커피숍만 가면 그거 사달라고 떼스더라고요.. ㅎ
profile

덕구 +

특이한게 있으면 좋긴한데.. 분다버그 진저비어같은... 
근데 이런건 사실 갠취라서 잘못뒀다가 재고만 갖고 있을수가 있기때문에 
호불호가 제일 없는 골드메달이나 로리나같은게 제일 나은것 같음
근데 인터넷에도 가격이 다 천차만별이긴 한데.. 카페용품 파는 사이트가니깐 할인하고 있어서 좀 쌈..
그래서 쟁여뒀음
profile

앵꼬 +

골드메달이 짱인 것 같아요. 어른들, 아이들 모두 잘 찾는 음료더라구요
profile

상암동모찌 +

저희 매장은 보통 로리나  제품이 잘나가서 항상 박스로 구입해서 판매하고 있는데 빅커피라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6가지?6종 섞어할인인가 그렇게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본인 마음대로 선택해서 구입할수있는거라 조금 더 잘나가는 맛 위주로 골라서 구매하고있어요ㅋㅋㅋ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