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바이크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새로운 머그컵 "Coffee Brake Mug"

2016-04-01  


9032f9a009af28c45fb034407ffd4a1a_original.jpg



바이크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새로운 머그 "Coffee Brake Mug"



따뜻해져가는 날씨 덕에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진 요즘 바이크 매니아들의 커피 라이프를 보다 윤택하게 해줄 새로운 제품이 킥스타터 캠페인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Coffee Brake Mug" 라고 명명된 이 재미난 머그컵은 재미있게도 손잡이가 여타 다른 머그와는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색적입니다. 손잡이에 활용된 것은 다름아닌 자전거 브레이크 손잡이로, 제작자 "벤(Ben)"이 라이딩시에 일반적인 머그컵을 사용하다 떨어뜨려 손잡이가 부러진 경험으로 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이 된 것이 커피 브레이크 머그의 시작입니다.



Ben and the original Coffee Brake Mug



실제로 킥스타터 이벤트 이전부터 개발이 되어 세계 여러나라에 많은 판매성과를 얻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네번째 디자인 버전의 제작과 동시에 보다 홍보효과를 키우고 대량 생산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일반 판매가의 절반의 가격으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 커피 브레이크 머그의 다양한 세대별 디자인




현재 펀딩이 진행중인 4세대 버전은 위 사진과 같은 디자인으로 20oz 용량을 갖추며 스트로우 사용이 가능한 머그 리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의 듀얼 월(Dual Wall)구조로 보온성에도 장점을 보입니다.


펀딩이 성공적으로 완료된다면, 커피 브레이크 머그는 오는 7월 전 세계의 펀딩 참여자들에게 배송될 예정입니다. 20달러부터 시작하는 얼리버드 버전은 이미 펀딩이 완료되었으며, 23달러 부터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이크 매니아 분들은 자전거 라이프에 보다 활력을 불어넣어줄 요긴한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킥스타터 캠페인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97988359/coffee-brake-mug-c-ds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