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펠로우 오드 그라인더, 맷 화이트 버전 국내 출시 예정

2021-11-15  



펠로우 오드 그라인더, 맷 화이트 버전 국내 출시 예정


커피 애호가들의 필수 브랜드로 여겨지는 펠로우(공식 수입원 : (주)따벨라)에서 가정용 홈그라인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드(Ode) 그라인더의 새로운 컬러 출시를 알렸다. 그간 맷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던 오드 그라인더에 더해 맷 화이트(Matt White) 버전이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더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오드 그라인더는 가정용 홈그라인더로 수직으로 버를 정렬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챔버 내부의 분쇄 원두 잔량을 최소화한다. 또한 64mm의 플랫 버에 31단계의 분쇄 조절이 가능한 모델로 브루잉 커피 추출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훌륭한 기능과 더불어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커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오드 그라인더 맷 화이트 버전은 여성들에게 특히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는 공식 수입원인 (주)따벨라를 통해 얼리 버드 이벤트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기

클라이브 커피에서 공개한 펠로우 오드 그라인더(Ode Coffee Brew Grinder) 오버뷰

 펠로우(Fellow)의 홈그라인더 Ode 영상 오버뷰 by 프리마커피

펠로우 오드(ODE) 그라인더 국내 출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진저브레드

2021-11-16 01:42  #1709222

중국산 오드 그라인더 품질 개판 결함 후기까지 나오고 있음 판단은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