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로스팅 심화 교육 영상 컨텐츠 <전지적 로스터 시점> 배포

2022-03-07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로스팅 심화 교육 영상 컨텐츠 <전지적 로스터 시점> 배포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이하 ‘스트롱홀드’)는 다가오는 3월 7일부터 스트롱홀드 교육 영상 컨텐츠 <전지적 로스터 시점>을 격주 월요일마다 1편씩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지적 로스터 시점>은 스트롱홀드의 심화 영상 교육 컨텐츠로, 스트롱홀드 머신에 대한 이해와 로스팅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지식을 전달해 실제 로스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교육 컨텐츠는 스트롱홀드 로스터기를 사용하는 로스터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에 접근하고자 하였고, 기획 의도에 맞게 목차의 구성 또한, 실제 스트롱홀드 네이버 카페에 가장 많이 나왔던 질문들을 추려 프로그램화하게 되었다. 

이번 컨텐츠는 스트롱홀드 로스팅 솔루션팀의 이수호 과장과 스트롱홀드 국내 앰버서더 8명(컬러드빈/ 이코브루/ 해피빈스/ 커피동경/ 커피블루아울/ 쁘띠파라/ 구루커피/ 먼트커피)이 함께 강사로 참여하였으며, 오래동안 쌓아온 로스팅 경험과 데이터를 토대로 자신의 노하우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스트롱홀드 마케팅팀 안소현 팀장은 “기존에 배포한 <로스팅을 부탁해>가 기초 로스팅 교육 영상이었다면 <전지적 로스터 시점>은 스트롱홀드 머신에 조금 더 집중된 컨텐츠”라며, “유저들이 이번 컨텐츠를 잘 활용해 양질의 로스팅 교육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지적 로스터 시점>은 스트롱홀드 공식 유튜브 계정(youtube.com/c/스트롱홀드캐스트)에서 격주 금요일마다 컨텐츠가 업로드 될 예정이며, 스트롱홀드 유저뿐만 아니라 로스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별도의 제한없이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보기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美 ‘2022-2023 커피 로스팅 챔피언십(USCC)’ 공식 머신 협찬사 선정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