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2022 그린 커피 서밋 이벤트 : 18일, 20일 이틀 간 온라인으로 진행

2022-08-17  



2022 그린 커피 서밋 이벤트 : 18일, 20일 이틀 간 온라인으로 진행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협회 주최의 2021년 첫 번째 그린 커피 서밋 이벤트의 성공적인 마무리 이후 두 번째 그린 커피 서밋이 작년과 같이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린 커피(Green Coffee)라는 명칭에 어울리게 생두 구매 및 판매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가진 행사로 오는 18일, 20일 이틀 간 열릴 예정이다. 이틀 간 프리젠테이션, 강의 및 패널들과의 토의가 온라인에서 진행되어 발전적인 이야기들이 오갈 전망이다.

또한 생두 구매 및 판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와 생산 과정의 디지털화, 소득의 공정한 분배, 커피 구매를 위한 도덕적 접근과 같은 주제를 포함하여 구매자들을 위한 컨텐츠가 마련됐다. 판매자의 경우 각 지역 시장에 대한 정보와 시장을 읽는 인사이트 등에 대한 실시간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같은 라이브 행사를 통해 다뤄지는 모든 주제와 정보들은 SCA 그린 커피 서밋 라이브러리와 SCA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벤트 보기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