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메뉴얼도 없고 

트레이쪽 뜯어보고

워머쪽도 뜯어봤는데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ㅎ

대표님이 가지고 놀라고 하신 머신인데 어렵네요 ㅠ

profile

ABOUT ME

21살 2년차 바리스타 입니다. 아직 배울점이 많은 햇병아리 입니다. 모두 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회원
보유자격 없음

댓글 12

profile

piece

2020-02-11 22:32  #1169378

보유자격 없음

모델명이 뭔가요!? 

profile

Solic

2020-02-12 00:10  #1169470

@piece님
XLVI 로 검색하니까 뜨네요
XLVI 사의 steam hammer electronic 라는 머신인듯 합니다.
profile

piece

2020-02-11 22:32  #1169382

보유자격 없음

모델명이 뭔가요!? 

profile

Solic

2020-02-12 00:19  #1169487

B.STARTER

사진 상으로 봤을 때 일단 E61그룹헤드 쓰는걸로 보여져서

E61 그룹헤드에 대해 공부해보시길 바랍니다.


검색을 해도 공개된 관련 정보가 너무 없네요..

아마도 싱글보일러 인 듯해서


E61 그룹헤드랑 싱글보일러 정도만 공부 해 보셔도 이 기기에 대해서 알아야 할 정보로는 충분 할 것 같네요

profile

콩볶 작성자

2020-02-12 02:16  #1169561

@Solic님
감사합니다 ㅠㅠ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profile

Nobreaker

2020-02-12 16:28  #1170270

B.ELEMENTARY

버튼 누르는 식으로 설정하는거 아닐까요 ㅎ

profile

콩볶 작성자

2020-02-18 11:41  #1175625

@Nobreaker님
해결하였습니다 눈꽃모양 버튼을 길게 누르니 해결 되었네요 ㅠㅠ
profile

콩볶 작성자

2020-02-18 11:42  #1175629

@Nobreaker님
해결하였습니다 눈꽃모양 버튼을 길게 누르니 해결 되었네요 ㅠㅠ
profile

otb

2020-02-13 17:13  #1171350

B.STARTER

세팅은 버튼으로 이루어질텐데 대체로 요상시런 버튼을 오래눌러보면 버튼불이 깜빡일거에요. 스크린 없다면 그정도로 얼추 다 되더라구요. 

profile

콩볶 작성자

2020-02-18 11:42  #1175635

@otb님
감사합니다 해결되었습니다 ㅠㅠ
profile

raphael

2020-02-14 17:09  #1172312

보유자격 없음

usb 설정 하실줄 알면 파일 다운받아서 설정하는 방법도 있어요. 기기마다 호환가능한지 확인 한 뒤 하세요.

profile

콩볶 작성자

2020-02-18 11:42  #1175639

@raphael님
포트가 전혀없네요 흐엉엉
달라코르테가 그렇게 별루 일까요?... 6
원두 샘플을 좀 받아 볼 수 있을까요? 14
저도 홈카페 리뉴얼 13
ek43s 입고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17
추출시간에 따른 카페인양이 궁금합니다. 7
도와주세요 대장님들! 9
워싱스테이션 이 전문적인 커피재배시설 같은건가요? 5
덴마크에서 온 커피를 내려보면서 수다떨기
에스프레소머신의 기능중 물을잡아주는 기능이있나요? 2
고도가높은면 향미가 다양해지는지 알고싶은데요 25
듁스커피 커피백 리뷰 14
바텀리스와 스파웃 추출속도 차이 질문요 16
커린이 그라인더 질문 5
매장용 에스프레소 머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있을까요?? 9
이제 다시 일을 찾을 시기가 돌아왔습니다만... 막막하네요. 2
에티오피아 다녀왔습니다!! (예가체프 칸케티 농장을 함께 보... 4
사람들이 점점 게을러지고 있습니다. VDT = 바이브레이션 디스... 6
자유이력서 말인데요.. 2
홈페이지 문제 4
싱글 질문드려요! 2
커피 관련도서 , 카페투어 및 궁금한게 많습니다. 많은답변 ... 1
온두라스 엘 파라이소 농장 1
홍대 카페투어 영상! 2
저번 주말에 게스트바리스타로 커피를 내리고 왔습니다
[영상] 커피덕후가 강추하는 도쿄 힙스터 카페 TOP 11 2
최근 다녀온 감성가득한 카페들 모음집 1
커피 머신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압력) 6
샘플로스터기 추천좀부탁드리겠습니다.. 가격은 250까지생각하... 3
산미가 좋은 커피는 왜 좋은커피라고 하는지요? 10
추출온도와 점성에 관한 궁금증 12
블루보틀 최종합격하신 분 계신가요?? 13
ems로 시킨 Coffee Collective 커피 입니다 11
첫 로스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5
제임스 호프만이 맷퍼거를 찾아가서 극비리에 제작되고 있는 ... 3
커피관련 서적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달라코르테는 푸쉬템퍼 종류 못쓰나요? 5
성수동 맛집 카페투어 영상! 11
신선한 원두란 무엇일까요? 11
블루보틀 면접 질문 1
이 머신 도저히 세팅 방법을 모르겠네요. 12
새롭게 꾸민 가정용 에스프레소 바 입니다 ㅋㅋ 12
내가 바리스타를 하는 이유 18
에스프레소 머신 추천
노르딕 로스팅이나 약배전로스팅 으로 괜찮은 카페 추천가능... 10
대만여행✈☕ 대만 카페는 이 영상으로 종결! 😋 (심플 ... 8
30대 중반, 커피로 이직을 고민중입니다. 4
콜드브루를 내리려고 하는데요. 8
플레이버휠 길이의 의미..? 1
맥북은 댓글 달기 안되나요?ㅠㅠ 3
슬레이어 스팀ep 2gr vs 시네소 s200 3
맷 퍼거가 로스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3
요즘 가오픈 카페들은 9

2020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