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좋은 커피를! "아오조라 커피 프레스(Aozora coffee press)"

2015-06-22  


fwx-tiniest-french-press.jpg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좋은 커피를! "아오조라 커피 프레스(Aozora coffee press)"



딱 한잔 분량의 커피를 회사에서나 학교에서 간편히 마실 수 있다면? 마치 티 인퓨져를 닮은 귀엽고 간편한 추출 도구를 하나 소개할까 해요. 일본에서 만들어진 아오조라 커피 프레스는 티 인퓨져의 기능을 커피 추출에 활용하는 재미난 추출 도구입니다.


드립 굵기 보다 조금 더 곱게 갈려진 커피를 인퓨져에 넣어두고 차를 우려내듯 커피 머그에 담궈두면 맛있는 한잔의 커피가 만들어지죠. 신선하게 갈아낸 커피를 넣어서 사용한다면 훨씬 더 풍부한 향과 맛의 커피를 만들수도 있을 것 같구요. 


자체 미세 필터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인퓨저 챔버는 물론 추출 후 커피의 남은 추출물을 제거할 수 있는 압착 손잡이도 편의성에 점수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3.9cm x 16.5cm 미터의 크기로 프렌치 프레스의 크기가 부담스런 분들에겐 간편한 커피 툴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일본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972엔입니다. 



fwx-tiniest-french-press-in-use.jpg


imgrc0061920325.jpg


사용예 & 사진 출처 : http://global.rakuten.com/en/store/smartkitchen/item/10003271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