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머신 WEGA의 런칭1주년 및 2016WCCK 공식머신선정 기념행사 열려

2015-06-28  




full_2.jpg



l WEGA, 런칭1주년 및 2016WCCK 공식머신선정 기념행사 열려



지난 25일(목), WEGA의 국내시장런칭 1주년과 2016WCCK KLAC와 KCIGS의 공식머신선정을 축하하는 기념행사가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CASA ANTONIO에서 열렸다. WEGA는 커피머신 단일 공장 중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설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E61그룹 채택과 Emergency기능을 특징으로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안메이드 에스프레소머신 브랜드이다. 



Wega_KCA.jpg

l WEGA의 모회사인 CMA그룹의 G.M. 파올로나달렛(우)과 (사)한국커피협회의 이상규회장(좌)이 환담을 나누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WEGA Italia의 모회사인 CMA그룹의 General Manager 파올로 나달렛(Paolo Nadalet)과 아시아지역총괄 매니저인 아르나우드 듀퓨이스(Arnaud Dupuis), 국내인사로는 한국공식수입원인 (주)큐엠비코퍼레이션의 전국 지사장들과 (사)한국커피협회의 이상규 회장, 임원진 및 임직원들이 참석해 WEGA의 런칭1주년과 공식머신선정을 축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wega_conceptEVD.jpg


official_1.jpg

l 2016WCCK 공식머신으로 선정 된 WegaConcept EVD 3G



행사는 CMA그룹의 G.M. 파올로나달렛의 환영사와, (사)한국커피협회 이상규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2016WCCK의 공식머신으로 선정 된 WEGA Concept 모델소개와 제품시연, 만찬으로 이어졌다. WEGA Concept EVD는 독립보일러방식의 WEGA 최고급 모델로 2016WCCK에서 라떼아트(KLAC)부문과 커피인굿스피릿(KCIGS)부문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대회장에서 시연용으로 사용하게 된다. 



bar_1.jpg

l 제품소개와 시연을 위해 준비된 New Polaris EVD, WEGA Concept EVD, Vela Vintage ALE (왼쪽부터)



series.jpg



(주)큐엠비코퍼레이션의 유연욱 대표이사는 행사를 매듭짓는 끝인사로 "시기와 상황이 낙관적이지만은 않음에도 불구하고 WEGA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에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각 지사장님들과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다"고 운을떼며 "2016 WCCK에 공식머신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사)한국커피협회의 이상규회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며 이후에 참석자들과 일일이 대면하며 인사를 전했다. 



QMB_CEO1.jpg

l 참석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는 (주)큐엠비코퍼레이션의 유연욱 대표이사



한국시장 런칭 첫해에 국가대표선발전에 공식머신으로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과감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주)큐엠비코퍼레이션의 WEGA. 그야말로 치열한 대한민국 에스프레소머신시장에 자신있게 도전장을 낸 WEGA가 그간 세계시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과연 국내소비자들의 반응을 어떻게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main_1.jpg

NewPolarisEVD.jpg

full_1.jpg




20150625 1st Anniversary of WEGA
블랙워터이슈 컨텐츠팀<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