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영앤도터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9월의 마지막 브랜드 위크!

2021-09-27  




영앤도터스와 블랙워터포트가 함께 하는 9월의 마지막 브랜드 위크!


국내 최대의 커피 편집샵 블랙워터포트에서 9월 마지막 주에 영앤도터스와 함께 10월 3일까지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영앤도터스의 스페셜티 커피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앤도터스는 Coffee is Complex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매시즌별로 바뀌는 신선한 생두를 이용해 생두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을 최대한 이끌어 내는 라이트, 미디엄 로스팅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콜롬비아의 유명 농장 엘 파라이소의 게이샤 품종의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커피의 경우 더블 언에로빅 가공으로 커피의 극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이다.(Anaerobic Process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할 수 있다.)



영앤도터스 브랜드 위크 기간 내(10월 3일까지) 세트 상품을 주문하는 독자들에게 영앤도터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드링크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라이트, 미디엄 로스트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소개 및 구매 링크 ↓




 로스터리 소개 기사

아메리칸 레트로와 그 속에 가득 찬 낭만, 영앤도터스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