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국내 로스터 브랜드 프로스터와 드발롱, 쇼룸 오픈 소식

2021-09-29  



국내 로스터 브랜드 프로스터와 드발롱, 쇼룸 오픈 소식


국내의 대표적인 로스팅 머신 브랜드 가운데 하나은 태환자동화산업의 로스터 브랜드 프로스터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드발롱의 쇼룸이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첫 선을 보였다. 이미 미국 내에 4곳의 쇼룸을 선보인 바 있는 프로스터는 국내 쇼룸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찾을 수 있는 기회 뿐 아니라 해외 쇼룸과의 연계를 통해 글로벌 사용자들 간의 화상 회의 방식의 미팅,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스팅 머신 관련 상담은 운영 시간 중 상시로 운영되며, 주말 상담 또는 로스팅 머신 테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드발롱이라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와 함께 한 공간인 만큼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으로 사용될 것이며, 외부 강사 초청 세미나, 정기 로스팅 교육, 유튜브 촬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쇼룸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실제 커피를 경험하고 로스팅 머신을 사용해보며 다양한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운영시간 : 월-금 오전9시~ 오후6시

주소 : 영등포구 당산로 35길 3, 1층

상담예약 : 032-624-3410(본사영업부), 02-2633-3355


 관련기사 보기

【Roasting】 로스팅 전에 확인해야 하는 조건 - 화력과 온도계의 이해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1

profile

RoasteryCafeIctus

2021-10-07 09:21  #1674440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꼭 한 번 들러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