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하리오 메탈필터 기반 콜드브루 메이킹 저그 & 피쳐 출시

2016-05-13  


AAASD.png

▲ SOURCE : http://hario.jp



하리오(Hario)의 메탈필터 기반 콜드브루 메이킹 저그 & 피쳐



"더치 커피"가 여러 마케팅 요소들으로 인해 콜드 브루 추출 방식의 대명사로 자리 잡아왔지만, 일본 내에서는 침출 방식의 콜드 브루 추출 방식도 오랜동안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 읽어봄직한 연관글 :  하리오의 세련된 침출식 콜드 브루 툴 - 새로운 미즈다시 시리즈 "Coffee Bottle"


일본 하리오 社(http://hario.jp)의 미즈다시(Mizdashi) 시리즈 역시 이러한 침출식 콜드 브루 추출 방식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가운데, 새로운 제품군들을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2.png

▲ 하리오의 메탈필터 기반 콜드브루 메이킹 저그 & 피쳐 


콜드브루 커피 저그와 피쳐로 각각 출시된 이들 제품들은 기존 미즈다시 시리즈와는 달리 메탈 필터를 채용하여, 필터의 사용내구성을 높였고 1회 추출시, 1L 가량(8인분)의 추출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사용목적에 따라 손잡이를 추가하고, 캡 부분을 개선하여 보다 사용성이 용이하도록 새롭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4만원 선입니다.


  

▲ 하리오의 메탈필터 기반 콜드브루 메이킹 저그 & 피쳐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



a.png


하리오 측은 콜드 브루 추출을 통해 커피에서 떫고 쓴 맛을 자아내는 타닌 성분과 카페인 성분 추출을 줄여 보다 풍부하고 마일드한 향미를 추출할 수 있다고 설명하기도 합니다. 콜드 브루 커피가 전 세계적인 유행을 불러 일으키는 가운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손쉬운 콜드 브루 추출 방식으로 다가갈 수 있을지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 


※ 읽어봄직한 연관글 :  하리오(HARIO) 핸드드립 재현을 내세운 자동 POUR OVER 브루어SMART 7 출시




제보 : bwmgr@bwissue.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No.1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일반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