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와디즈 펀딩에 출시 예정인 텀블린서, 한 손으로 텀블러 세척부터 살균까지

2022-04-14  




와디즈 펀딩에 출시 예정인 텀블린서, 한 손으로 텀블러 세척부터 살균까지


지난 1회용 컵 보증금 제도가 14년만에 부활한다. 오는 6월 10일부터 시행 기사에서 언급한 것처럼 1회용 컵 보증금 제도가 오는 6월 10일부터 시행된다. 이처럼 일회용 컵 사용에 대한 규제 및 소비자들의 인식이 개선되고 있는 상황에서 점차 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개인 텀블러 사용자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사무실이나 공유 오피스, 헬스장, 독서실, 스터디 카페, 공공기관 등 고객들을 유치해야 하는 많은 장소에서 텀블러나 개인 컵을 세척하고 살균하는 일에 대한 필요 역시 점차 증거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필요에 발 맞추어 레스토랑이나 카페 바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피처 린서의 독립 모델이 와디즈 펀드를 통해 출시 예정이다. 하모너스에서 제작한 제품으로 360도 회전 노즐을 통해 컵 내부를 빈틈없이 세척하며, 왼쪽에 위치한 고출력 UV-C LED를 통해 단시간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유리컵부터 텀블러, 물병까지 150초 이내에 완벽한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살균 효과를 가진 UV-C LED가 사용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컵을 감지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살균 중 컵을 들면 자동으로 살균이 종료되어 안전성을 담보했다. 무엇보다 최근 가정에 홈카페 사용자 수가 늘어나는 흐름에서 카페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린서의 등장은 반길만한 일이다. 



사용 방법은 잔을 물세척 디스크 위에 놓고 5-10초간 눌러주면 고압 수가 컵 내부를 물로 세척한다. 이후 UV-C 위에 컵을 놓고, 살균 버튼을 터치하면 살균이 시작된다.(살균 기능은 최대 3분 후 종료된다.) 설치는 상수와 배수가 연결된 정수기를 설치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모든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며,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설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슈퍼 얼리버드의 경우 텀블린서 1대(무료 설치비 포함) 31%의 할인된 가격인 465,000원(20개 한정)이다.



 와디즈 펀딩 알림 받기

[일회용컵 OUT!] 한손으로 텀블러 세척부터 살균까지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