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로스트 매거진, '더 북 오브 로스트' 2권(영문) 출시

2024-04-04  




로스트 매거진, '더 북 오브 로스트' 2권(영문) 출시


세계적인 커피 매거진 가운데 하나인 로스트 매거진에서 최근 '더 북 오브 로스트' 2권, 「생두에서 비즈니스까지 커피 로스팅의 기술」을 출간했습니다. 2004년 로스트 매거진이 처음 출판업계에 진출했을 때만 하더라도 커피 로스팅 교육 환경은 열악했습니다. 교육 자료는 부족했고, 여러 지식들이 곳곳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로스트 매거진은 로스팅 기술을 안내하는 기사를 제공하여 커피 로스팅 업계 최고 권위 있는 잡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 결과물 가운데 하나가 더 북 오브 로스트 1권이었습니다. 



로스트 매거진은 2권에서 커피 로스팅 교육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커피 생산, 가공 방식, 생두 구매, 로스팅 장비, 로스팅 과학, 기술, 커핑, 센서리 평가, 로스팅 비즈니스의 기초 등 다양한 측면을 깊이 있게 다루었던 내용을 집대성했습니다.

2권의 내용은 커피 업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의 컨텐츠를 업데이트하면서 각 기사의 시간 흐름에 따른 맥락을 염두에 두고 집필했다고 합니다. 2권에 소개된 글들은 로스팅 기술, 생두 소싱 방법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커피 로스터를 꿈꾸는 사람들과 전문 로스터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더 북 오브 로스트 2권의 가격은 북미 기준 125달러이며, 국내에서 로스트 매거진 코리아를 통해 소개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보기

2022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주목해야 할 부스와 신제품들 소개 ― A홀

로스트 매거진에서 발행 예정인 「그린 커피(Green Coffee) : 로스터와 바이어들을 위한 안내서」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