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납품 정보

  

업체 상호명 단골커피 로스터스의 스테디셀러 원두 납품 제안
사업자 주소 10888 경기 파주시 교하로 476 단골커피 로스터스 (동패동, 성광사)
구분 ⓑ 원두 납품 제안(로스터)
ⓐ 사용량/주 ( 4 )kg/주
ⓐ 희망 가격대 2만원대,3만원대
ⓑ 납품 규모 ( 3 )ton/월


사용 로스팅 장비
독일 프로밧 리빌트 PROBAT UG22, 네델란드 기센 W15, 기센W6, 독일 프로바티노. 디스커버리
공급가능한 제품
스콜라블랜딩, 마담블랜딩, 제너럴블랜딩
 싱글오리진 - 케냐, 콜롬비아, 과테말라, 디카페인 / 기타- 커스터마이징 제작 스페셜티급 원두  
로스터 소개2011년  7평의 스몰로스터스 점포에서

태환1KG로 시작해 프로바티노1.2, 기센W6, 기센 W15, 독일 리빌트 프로밧 UG22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비와 다양한 생두로 최상의 장비를 10년 이상 직접 대표이자 대표로스터가 로스팅해오고 있다.

스페셜티 생두는 더 맛있는 스페셜티급으로,
커머셜티급 생두는 스페셜티급 원두의 맛으로 발현하는 것이 진정한 로스터의 역할이라 여기며

평균 납품 기간이 5년내외인 거래처 카페에 스페셜티커피의 맛을 합리적인 단가에 제공, 가장 오랜기간 진행한 경우 8-9년 째 거래처들이 현재 운영중이다.

또한 대한민국 로봇 카페 프렌차이즈에서 전국 각지의 대표 커피원두들에 대해 블라인드 테스트 원두 커핑 시행 결과 인맥없이 선정되는 등 찐단골들이 오랫동안 사랑해준 신뢰감있는 커피회사로 운영해오고 있으며

2014-2020년까지 선유도공장 확장 후 2020-현재 파주 운정으로 공장을 확장 이전에서 자동화 및 클린한 환경에서 로스팅을 진행하고 있다.




<단골커피 로스터스 로스터 소개>

단골커피 로스터스는 2011년 노량진의 7평 점포에서 시작해 손님들이 성장시켜준 커피 로스팅 전문 기업이다. 

스몰로스터리로 첫시작점인 노량진 단골커피 직영점과 운정 공장 및 카페를 운영하며 매일 바리스타들이 테스트, 오프라인 손님들과 소통하며 커피를 응대, 원두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매일 마시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대중적인 스페셜티커피! 


단골커피 로스터스는 최상의 장비를 클린한 환경에서 10년이상 다뤄온 바

스페셜티 생두는 더 맛있는 스페셜티급 원두로,
커머셜급 생두는 스페셜티급 원두의 맛으로

발현하는 것이 로스터의 역할로 


생두가 가진 좋은 점만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로스팅 하는 로스터리의 역할을 중시합니다. 

 

로스팅 장비투자와 생두관리, 검증된 원두 블랜딩 및 블랜딩 원두가 지닌 변수를 최소화합니다. 

프로페셔널한 로스터가 산지별로 질 좋은 생두를 선별하여
원두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로스팅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연혁>

 


2011년 9월 1일  -  단골커피 창업, 스몰로스팅 카페 시작

2011-2013년      -  후지로얄1kg, 디스커버리 샘플, 태환1kg, 프로바티노 1kg 로스터기 사용

2014년 9월        -  단골커피 로스터스 – 동작구 식품 제조 공장 설립

2014년 9월        - 기센 W6 -   로스터기 설치 및 스콜라 블랜딩 개발

2015년 8월         - 서울 선유도 로스팅 공장 확장 이전 

2016년   9월       - 기센 W15  로스터기 추가 설치 및 마담 블랜딩 개발

2019년 9월          - 독일 프로밧 UG22 리빌딩 로스터기 추가 설치 및 제너럴 블랜딩 개발

2020년 6월          - 파주 운정 단골커피 로스터스로 확장 이전 및 디카페인 원두

                             거래처별 커스터마이징 원두 개발

2022년 1월          - 단골커피 로스터스 자사 홈페이지 및 도매 사이트 개발




<운영 철학>

1,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먼저, 평균 계약기간은 5년 

늘 오프라인이 먼저 입니다. 광고, 바이럴, 가오픈 없이 인맥동원없이 지역사회 손님들을 통해 검증받고 계좌이체를 통해 주소를 받아 원두를 개인들에게 보내면서 제조를 시작했습니다. 어린아이의 웃음을 싫어하는 사람이있을가요? SNS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카페와 제조공장을 추구합니다.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인연을 맺은 수많은 거래처들의 평균 계약 기간은 5년입니다. 


2. 커피는 음식이다

손님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도록 커피를 제조합니다. 날짜 지난 빵을 원두로, 더운날 상온에 버려진 고춧가루를 생두, 지저분한 기름때가 뭍은 프라이팬을 로스터기라고 비유하면 상상이 되겠습니다. 로스팅된 커피가 더욱 좋은 맛을 전하기 위한 장비 관리와 생두 관리, 로스팅 일자를 꼼꼼이 따집니다. 또한 매일 아침 8시, 오후 1시경 노량진 단골커피 직영점 바리스타들이 일 2회씩 운정 공장에서 전날 배송한 3종의 대표 원두를 테스트합니다.


3. 영업하지 않는 영업

단골커피 원두 납품의 영업과장은 단골손님입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메뉴를 만들던 노량진 단골커피 매장에서 손님들이 카페를 운영하는 지인에게 소개를 하거나, 프랜차이즈 회사로 소개를 해주시고 또는 본인들이 직접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카페를 창업해가며 성장해왔습니다. 저희는 별도의 컨설팅보다는 원두납품이 주였는데 언제나 손님들이 납품영업을 해주시고 직장으로, 집으로 주문을 하셨습니다. 또한 건강상의 혹은 여러 문제로 카페 영업을 종료한 후 재오픈한 사장님들이 다시 찾아주시고 직원으로 일하다가 독립하여 사장님되는 등 단골커피의 신념과 맛을 믿고 꾸준히 거래를 한 단골거래처분들이 성장시켜주셨습니다. . 


<로스팅공장 및 쇼룸 – 내부-통유리로 된 로스팅 공장 공간>

커피 역시 음식입니다.
저희는 보이지 않는 공간에서 음식을 다루지 않습니다.
생두의 보관과 운반, 로스팅, 포장 뿐만 아니라 새로운 원두와 블렌딩 테스트까지
 모든 과정을 공장 밖 손님들이 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로스팅 공장은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며
날씨, 온도, 습도를 계산하여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보유 로스팅 장비>

독일 프로밧(Probat)사의 UG22 리빌트

단골커피 로스터가 프로밧 UG22로 로스팅하는 모습


단골커피 로스터스 대표가 수년간 직접 로스팅하고 있는 모습


15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고의 로스팅 머신 브랜드 독일 프로밧사의 UG22는 메인 로스팅, 대용량 로스팅에 있어 서는 범접 할 수 없는 전설의 로스터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1970년대에 생산된 프로밧 UG22 는 드럼의 철 함량이 높아 대량의 원두를 디테일하게 로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단골커피에서는 프로밧의 UG22를 리빌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네델란드 기센 W15(블랙), W6(화이트)

단골커피 로스터가 기센 W6 화이트로로스팅하고 있는 모습

유럽 로스터기의 명품 기센(Giesen) 커피 로스터 기는 단골커피의 중배전(Medium Roasting) 원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GIESEN사의 로스터기는 현존하는 같은 용량대의 로스터기 중 드럼이 가장 두꺼워 외부온도, 습도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대류열을 이용한 로스팅 방식으로 원두 산지별 고유의 맛과 향을 이끌어낼 수 있게 해줍니다.

후지 로얄 디스커버리 (250g 샘플 로스터기)

새로운 산지의 생두를 적용 시 필요한 샘플로스터기로 현존하는 소규모 샘플로스터기 중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단골커피 로스터스에서는 12년 경력의 대표이자 메인 로스터가 모든 원두와 블렌딩의 적절한 로스팅 포인트를 찾기 위해 직접 테스트를 진행하며 로스터기 수리와 관리 역시 전문 엔지니어 못지 않게 수행할 수 있을 정도로 연구하여 기센, 프로밧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로스터기를 10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어 종종 해외 로스터들로부터 문의가 오기도 합니다.
철저한 관리와 연구로 클래식 명품 로스터기를 현대에 맞게 리빌딩하여 최적의 로스팅을 위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1658307408649.png

 

스콜라 블랜딩 - 스테디셀러
 지, 덕, 체를 갖춘 선비처럼 균형감있게! Dry fruits의 묵직한 산미, Brown sugar의 단맛, Roasted hazelnut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입 속에서 어우러지는 균형감이 돋보이는 블랜딩


1658307408777.png         

마담 블랜딩 - 스테디셀러 

Berry류의 과실에서 느껴지는 기분좋은 산미와 단맛에서 Dark Chocolate의 피니쉬로 이어지는 와이니한 풍미가 특징인 블랜딩. 스페셜티 등급의 콜롬비아, 에디오피아 생두를 로스팅해 산지 원두가 지닌 맛과 향. 풍미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1658307408916.png



제너럴 - 스테디셀러

품격있고 중후한 장군의 카리스마! 남미 원두의 다크로스팅으로 품격있으면서 강렬하게! 보리의 구수함과 비스킷의 고소함. 다크초콜릿, 바닐라의 단맛에 포도향이 전체적으로 어우러져 밸런스 향상과 함께 우유 메뉴 베리에이션과의 궁합이 GOOD!

디카페인.jpg

디카페인 – 콜롬비아 / 과테말라 / 브라질 중 선택


1658307409042.png

1658307409288.png

1658308111180.png


<로스팅공장의 방향성>

단골커피 로스터스가 추구하는 로스팅 공장 및 카페의 방향성은 ‘사람’과 ‘사랑’입니다. 

거래처 사장님들에게는 매일 마시는 커피에 대해 오랫동안 커피 원두를 신뢰감있게 생산하고 

손님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진실성을 담습니다. 

9년전 엄마가 임신 전부터 출산 후 100일때부터 매일 오던 단골커피 손님, 운정 단골커피 공장 확장 이전하게 되어 단독으로 유일하게 초대받은 단골커피 로스터스의 스페셜 게스트 가족이자 후원자.  

로스팅 납품을 하는 로스터리가 카페의 운영 성패를 쥔 원두에 대한 신뢰를 전하는 것은 

소비자와의 약속, 거래처와의 오랜 관계이다.   

Since 2011 We are al~ready 



단골커피 로스터스 공장 및 쇼룸 위치 : 경기 파주시 교하로 476

1658307408252.jpeg


본점(카페) : 서울 동작구 등용로14길 61

<단골커피 로스터스 원두 주문 방법>

- 4kg 이상 도매 원두 샘플은 단골커피 로스터스 자사몰

 www.dangolcoffee.com 또는


커피를 사랑하는 단골손님들을 위한 프리미엄 로스터리 단골커피-

네이버 스토어팜의 단골커피 도매 코너를 통해 문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최상급 스페셜티커피 또는 원하는 커스텀 커피원두 등의 상담이 필요할 경우 

070-4110-0901 / 또는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dangolcoffee 다이렉트 메시지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ABOUT ME

단골커피 로스터스
인증사업자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