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뉴스

노띵 커피에서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 출시

2020-07-24  





노띵 커피에서 스페셜티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 출시

[케냐 캉고초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 둘러보기]



일산의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 노띵 커피에서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를 출시했다. 노띵 커피의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에는 블랙워터이슈에서도 이미 여러 차례 언급된 「동결 건조」 기술이 적용됐다. 동결 건조 기술은 그다지 새로울 것이 없으나 핵심은 훌륭한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의 잠재력을 얼마나 잘 재현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제이다. 물론 그 잠재력에는 커피의 품질 뿐 아니라 향미까지 포함될 것이다.

이를 위해서 노띵 커피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공정에 참여하면서 지금까지 축적된 기술과 지식 그리고 경험이 적용되었으며, 완전히 새로운 작업이며, 도전이었다고 한다.

노띵 커피는 이 작업을 위해 재료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제어할 수 있는 기술과 설비를 적용하였으며, 케냐 캉고초 싱글 오리진의 향미를 오롯이 담았다고 한다. 가격은 한 팩에 9,500원이다. [케냐 캉고초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 둘러보기]


[관련 기사]

커피 리브레,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나초' 첫 선


제보/컨텐츠 문의 : bwcontents@gmail.com 


profile

ABOUT ME

대한민국 커피문화 소통 채널 블랙워터 이슈입니다. 컨텐츠 제보 / 컬럼 기고 / 로스터 정보 등록 / 광고 협의 등 커피 문화에 대한 모든 내용은 bwmgr@bwissue.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블랙워터이슈 에디터

댓글 2

profile

RoasteryCafeIctus

2020-07-31 07:54  #1310133

싱글 오리진 인스턴트 커피라...정말 마셔보고 싶네요...진하게 한잔...

profile

황돌이

2020-08-09 17:42  #1317671

얼른 구매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