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테호키 14.04.27. 16:00
댓글 7 조회 수 1126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profile

댓글 7

profile

운영자

2014-04-27 16:20  #40564

B.EXPERT
반갑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profile

BW컨텐츠팀

2014-04-27 23:23  #40704

B.EXPERT
안녕하세요~ 테호키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profile

에스프레소프릭

2014-04-27 23:24  #40708

B.ELEMENTARY
테호키님 혹시.. 태민님이세요?? ㅎㅎ 혹시 아시는 분인가해서요^^
profile

TAEMIN

2014-04-28 11:41  #40882

@에스프레소프릭님
태민은 제가 태민입니다 :)
근데 사이트가 업데이트 되고 나서 페북 로긴이 안되나보네요 ㅎㅎ
새로 가입해서 역시나 재밌게 둘러보는 중인데 글쓰기도 안되네요 ㅎㅎ 인사를 드리려 했는데
웹상 말고 간간히 사석에서도 종종 봐요~
profile

에스프레소프릭

2014-04-28 23:26  #41247

@TAEMIN님
네~ 태민님 ㅎㅎ 사석에서 저도 뵈었으면 좋겠네요. 그날 추출하시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고, 란실리오 정보 너무 감사히 잘 봤어요^^ 역시나 카페베네에서 괜한 스카웃하신게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ㅎㅎ
profile

TAEMIN's

2014-04-29 13:11  #41491

@에스프레소프릭님
인상적...ㅋㅋㅋ 이었군요 ㅋㅋ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어떻게 그날 하루가 갔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ㅋ
profile

에스프레소프릭

2014-04-29 16:12  #41733

@TAEMIN's님
엄청 바빠 보이셨어요 ㅎㅎ 그래도 능숙히! 멋지셨다능 ㅎㅎ
커피 납품처를 찾으시나요? 원두 유통관련 신규 게시판 오픈
서울 카페 경험하고싶어요!! 5
날씨가 추워요. 7
가찌아퓨어 관련질문올려요~ 1
아이패드 에어2를 질렀더니 하루종일 침대에서 헤어나오지 못... 8
겨울엔 역시... 12
질문게시판을 못찾아서 여기에 질문 드립니다. 1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
여기서 배운 팁으로 아인슈패너 커피를 만들어 봤습니다. 4
안녕하세요~! 커피머신에 대하여 고민이 있습니다.. 7
네이키드(바텀리스) 포터필터 행사는 끝났나요?? 3
이제 뉴스레터를 받아볼수 있군요~ㅋ 5
블랙워터이슈 자유게시판에는 자유가 없다. 3
The Cubano cortado 만들어 봤어요. 9
HYPEBEAST에 소개된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The Cubano Cortado 6
스텀타운 콜드브루~ 10
인텔리젠시아 블랙캣 아이스크림입니다 :) 4
이태리 커피문화에 대해서 궁금점이 있습니다. 9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4
[보도자료리뷰] '개인카페' 이제는 독자적 영역을 구축해야 할 때 1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
라마르조꼬 볼케이노 스위프트 (잠깐) 체험기 2
Gucci & Chanel 2
끄레모소의 8월이벤트~~!!!!
디자인 커피, 체크메이트 탬퍼 출시
일본의 레쓰비, 산토리 보스 레인보우 마운틴 블렌드 캔커피 리뷰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ㅎ 1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부산 달맞이점 4
이제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5
[고민] 직업으로서의 바리스타? 23
한국에도 곧 이케아가 들어선다고 하죠? 5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6
라떼아트에 관해 바리스타 분들께 여쭙고 싶은게 있어요~ 6
에스프레소샷에 다시 빠졌습니다. 10
평범한 호주친구네 홈카페 다녀온 얘기(... 라기보단 사진나열^^) 15
더티차이(Dirty Chai)를 아시나요? 12
아 오늘 5
아메으리카노!!!!!!!!!! 7
오늘 노동절인데 일하시는 분 계신가요?? ㅎ 7
에스프레소 파츠는 이제 양말까지 만드는군요. ㅎㄷㄷ 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3
분명히 공감하면서도 손에서 놓지 못하는... 여러분도 그러시... 2
위타드 베리베리베리 구매했습니다. 이제 슬슬 여름 준비를 해... 2
핸섬 커피 공동 창립자인 타일러 웰스가 새로이 카페를 차렸군... 5
안녕하세요 ㅎㅎ 5
가입인사 드립니다. ^^ 7
요즘은 플랫화이트만 마시게 되네요~ 7
가입했습니다~ 1
안녕하세요!!! 1
안녕하세요 ^^ 1
안녕하세요 오늘가입했습니다 ㅎㅎㅎ 1
가입했씁니다! 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