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코피쓰앵 19.05.19. 11:07
댓글 11 조회 수 121

11EB7469-2DEE-4BA2-A699-D52D68E60523.jpeg



길고양이를 데려다 키우는데 임신한 고양이였네용 ㅎㅎ 2마리 살아남았는데 벌써 요롷게 컸네영 ㅎ
 
profile

ABOUT ME

커피로 대동단결
일반회원
B.STARTER

댓글 11

profile

서리

2019-05-19 11:14  #691586

B.EXPERT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표정이 ㅎㅎ
profile

코피쓰앵 작성자

2019-05-20 00:28  #692126

@서리님
감솨영
profile

Hanarin

2019-05-19 21:34  #691886

B.STARTER
우왕 좋은일 하셨네요^^  이쁘게키우세용^^^
profile

코피쓰앵 작성자

2019-05-20 00:28  #692130

@Hanarin님
저도 좋죵 ㅎㅎ 감솨영 ^^
profile

Kkkbe

2019-05-20 01:43  #692203

보유자격 없음
박스 시강 ㅠ
profile

으내

2019-05-20 20:10  #693606

B.STARTER

어머낭 귀여워람 종종 올려주세욧

profile

현토리

2019-05-20 22:14  #693849

보유자격 없음

행복한 고양이네요ㅎㅎ

profile

오아시스

2019-05-21 02:03  #694379

보유자격 없음

기엽네요 

profile

커피커피커피

2019-05-22 14:01  #697941

보유자격 없음

너무 귀여워요

profile

goo6750

2019-05-22 16:59  #698564

B.STARTER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profile

쩡귤

2019-05-25 18:33  #706038

보유자격 없음

넘 귀여운 고양이네요 ㅎㅎ

바닐라 향이 나는 원두에 대해서 4
서울-태국+게이샤 퍼블릭 커핑 후기. 6
[일본 카페투어#4] 후쿠오카 골목안, 한적하고 편안한 카페 (w... 31
블루보틀 전화인터뷰 공유하실분 62
2차-커피 직업군 세미나 후기 (06월01일) 28
이번에 새로 산 신사쿠 저그에요 ㅋㅋ 6
[일본 카페투어#3] 린웨버의 공동창업자 더글라스 웨버가 후쿠... 24
블랙워터포트 멤버스위크 후기! 13
10일에서 13일까지 대구.부산. 김해. 해남쪽으로 여행갑니다 14
블루보틀 채용 14
베를린 경기 일정 문의 2
예정에 없던 도산공원 펠트를 방문했습니다! 32
혹시 최근에 블루보틀 면접보시고 합격 연락 받으신분 계신가요? 17
블루보틀 면접질문 22
바리스타 매거진 커버가 전주연 바리스타 ㅎㄷ 26
스타벅스 근무 환경? 17
칼리타 핸드밀 사용에관해서... 9
[스포, 해석] 기생충 감상 후 몇가지 정리 내용 12
블루보틀 전화인터뷰 43
요즘 왜 EK43 할인을 많이 할까요? 10
mtl 카페 우상규 디렉터와 함께하는 세미나가 이번주 토요일에... 2
블루보틀 이력서에 자소서가 필요한가요? 12
커피의 바디감에 대해... 11
이번에 푸욱 빠진 라떼아트 입니다. 35
[방콕 카페투어#2] 태국의 챔피언의 카페(Factory Coffee) 13
수원- 무료 퍼블릭 커핑 후기 (게이샤,태국) 20
버터커피로 다이어트 하고 있습니다. 20
포비 DMZ에 다녀왔습니다. 영상으로 함께해요. 42
두둥 오늘 밤 12시 bwport.com 멤버스 위크 시작! 5
[방콕 카페투어#1] 방콕의 인싸들이 다 모여들고 있는 신상카... 32
라떼아트에 관하여 29
ㅠㅠ 글을 찾습니다! 2
'터미네이터' 제임스 카메론과 함께 돌아온다 7
지금 네이버랑 카카오톡 로그인이 안되는건가요? 4
[일본 카페투어#2] 교토 스페셜티 카페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 16
텀블러 고민글을 얼마전 올렸는데 결정했습니다. 10
구인글 보다가 드는 생각... 33
블랙워터포트 멤버스 데이 시작 예정입니다. 다들 지갑 잘 챙... 23
대전-무료커핑클래스 (게이샤,태국) 후기. 2
블랙워터이슈에서 포인트 모으는 꿀팁 대공개 30
20대후반 커피시작하는게많이늦은걸까요? 19
JBC 커피 구매한것을 자랑해봅니다 ㅋㅋ 리뷰영상 아닙니다. 9
스마트폰을 하나 질렀습니다. 구글 Pixel 3a 8
텀블러 뭐 쓰시나영? 22
월요일 아침7시부터 몰린다···하루 1000명 홀린 이 한옥카페 18
현재상황에서.. 26
로스팅원두 가지고와서 .. 28
블랙워터이슈 공동구매 16
오늘 아침 모닝 냥이 11
[일본 카페투어#1] 일본, 아니 세계 최고의 커피를 맛볼 수 ... 28
테라로사 아카이아 콜로비 품종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3

2020 . 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