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운지

요즘 회사도 쉬고 집에서 쉬면서 코로나 하루하루 확진자 늘어나는거 보면서 마음이 아프네요..ㅠ

profile

ABOUT ME

Instagram : barista_se_ji._.in
일반회원
B.STARTER

댓글 12

profile

모소울

2020-12-03 00:55  #1409471

보유자격 없음

일자리는 줄어가고 감염은 커져가고 낙은 사라지고.. 기도합시다..ㅠㅠ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13:03  #1409868

@모소울님

ㅠㅠ 얼른끝났으면 좋겠네요.

profile

아담이

2020-12-03 01:16  #1409509

보유자격 없음

저두 바리스타일자리구해서 월세 두곳내면서   이사까지했는데 2달만에 사정이안좋다고 

무급휴가중이네요 ......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13:04  #1409872

@아담이님
상황이 안좋게 겹쳐서 힘드실수도 있으시겠네요 ㅠ
profile

너부리

2020-12-03 11:19  #1409766

보유자격 없음

조금 더 참고 견뎌야 할 듯 합니다..  다른 업종에 있지만 남의 일 같지 않네요... ㅜㅜ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13:04  #1409876

@너부리님
조금 더... 언제쯤 끝날지 ㅠㅠ
profile

두링

2020-12-03 12:09  #1409827

B.STARTER

참 밥 먹고 살기 힘드네요..ㅜㅜ이렇게 되면 소상공인 자영업자 뿐만이 아니라 일하는 직원도 마찬가지로 힘든데....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13:04  #1409880

@두링님
공생이 안되버리게 되니까 서로 힘드네요ㅠㅠ
profile

샤쿠레라이터

2020-12-03 13:12  #1409892

B.STARTER

많이 슬픕니다ㅠㅜ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21:47  #1410217

@샤쿠레라이터님

그렇습니다 많이 슬프네요...

profile

민큐

2020-12-03 13:31  #1409915

보유자격 없음

속상합니다ㅜㅜ

profile

Barista_(朴世眞) 작성자

2020-12-03 21:47  #1410221

@민큐님
언제쯤 끝날지.. 많이 속상해요..
브루잉 관련 질문드립니다!
스트라다ep 장기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sca자격증이요!! 3
배치브루 세팅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조언을 구합니다.
라떼아트용 스팀피쳐질문 2
손목 통증 ㅜㅜ.... 10
커피머신 보일러 내부의 히티봉 관련 영상입니다.
허리(디스크) 관리 7
바리스타 교육 과연 필요할까요? 3
원두 재배 ~ 7
칼리타 101 102레시피중에 인상적이셨던거있으신가요누ㅠㅠ
로스팅 조건과 커피향미 : 다각도의 실증적연구 by 커피마인드 4
원두 보관할때 9
블루보틀 채용 3
전 세계 생두 농장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4
오늘 진짜 너무 춥네요 ... 1
카페를 못가서 너무 슬퍼요 .... 18
로스팅시 속을 하는 이유나 자료 가지고계신분 있으신가요? 4
엠아이커피 일하시는 분 계실까요?? 3
냉온수 디스펜서 질문있습니다. 1
오드 그라인더 며칠 사용해보니 8
커피인을 위해 최적화된 커피용 수질 ᄎ... 10
커피 자격증 8
연말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오늘 너무 춥네요 .. 2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4
디카페인 브루잉으로 추출 시 물빠짐이 더딘이유는 무엇일까요.. 4
이력서 ... 4
오늘은 너무 졸리네요 ㅋㅋㅋ ㅜㅜ
크리스마스 이브 ^^ 3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은 디저트 골라보기~ 7
안녕하세요! 이번에 그라인더를 교체해보려고 알아보고있는데 ... 5
로스팅시 화력조절을 하는 포인트, 그 이유가 뭘까요 3
금요일이라 마음이 들떠있네요
에스프레소 세팅에 관하여... 4
빅토리아아르두이노 아도니스+ 에러메시지
원서 읽는데 해석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남깁니다 3
프리인퓨전의 차이를 알고싶습니다 ! 1
커피 인강사이트나 관련자료 질문이요! 3
예산 450만 으로 커피머신과 그라인더 구입을 한다면... 2
2021년 1월1일 오픈할 브런치카페 올드문에서 햄버거에 맞는 ... 2
La marzocco g3 av머신 질문
커피의 가장 기초부터 다시 공부를 하려합니다. 3
왜 코로나 2단계 카페 이용이 안된다는게 참 슬픈세상이네요 ㅠㅠ 12
ek43 다이얼이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2
운영진분들께 건의하는 바 입니다. 8
스케일을 제거 후 보일러 바닦에 보시면 이런 것들이 남아 있...
커피머신 보일러 내부의 물에 대한 수질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 6
Gb5 백플러싱 린싱 질문이 있습니다. 1
슬레이어 머신 디스플레이 2

2021 . 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