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인 라운지

  

처음에 면접볼떄 월 6일 휴무로 들어갔습니다.(모두 동일하게  월6회 휴무인줄 알았습니다.)  매니저님은 월 8회 휴무시더라구요. 

전에 있던 직원들은 다 그만두고 저랑 매니저님 이렇게 둘이 일하는데 매니저님은 매주 2일씩 휴무로 빠지고 하니까 은근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동안 관찰을 많이했습니다. 어느정도 하는일이 많으니까 월급도 더 주고 휴무도 더 주겠지 라고. 그런데 매니저님과 얘기도해보고 지켜본결과  그렇게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휴무를 똑같이 월 8회로 바꾸고 싶다고 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요???




profile

ABOUT ME

안녕하세요!! 바리스타를 열심히 공부중인 바린이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일반회원

댓글 3

profile

"비밀글입니다."

profile

동행

2022-07-10 14:48  #1920930

일단 직급에 무관하게 업장이 원활하게 돌아가는 선에서 휴무 일수가 달라지는건 관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표님께 면담요청해서 휴무일수를 늘리는 것도 방법일 거고요. 업장을 운영하는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선에서요.

궁금한건 6회 휴무로 계약하시고 다른 분이 8회 휴무를 하시는게 왜 스트레스 이신지 궁금합니다.

글쓰신 분은 본인의 직급과 근무일 수에 맞는 급여를 받으실거고 매니저님은 그 분의 직급과 근무일 수에 맞는 급여를 받으실건데 말입니다...


일하신 지 얼마가 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대표님과 이야기 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profile

꾸윳 작성자

2022-07-10 17:17  #1920992

@동행님

네 답변자님 말씀도 맞습니다. 직원 모두 동일한 6일 휴무로 들어갔지만 달라서 입니다.

매니저님과 저랑 하는일도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질문을 남겨 봤습니다.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발주 관련해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에스프레소 추출 질문입니다! 6
비비엠 스팀밸브 질문요
Ditting KR1203 칼날 교체 1
그라인더 질문입니다. 3
코니컬 그라인더 질문드려요 2
그라인더 전문가님들 도와주세요 4
아카이아 펄 영점이 안맞습니다. 5
훼마 e61 레버에서 물이 샙니다 5
씨메 mac75 질문이요ㅠㅠ 1
새로운 로스터기
가정용 필터 추천
프랜차이즈 궁금합니다. 5
피오렌자또 채널링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