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라운지

저번 주 주말에 삼시세끼 산촌편 재방송을 보다가 정우성 씨가 솥뚜껑으로 커피를 볶는 모습을 보고

아 나도 해보고싶다!! 해서 시작한 프라이팬으로 볶는 커피였습니다.

결과는 처참합니다...


따라 하는 것은 저 하나로 족합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자기소개 미등록시 블랙워터이슈의 핵심 기능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댓글 14

profile

로스

2019-08-19 17:20

보유자격 없음

소량씩이며 그래도 좀 낫지 않을까요 ㅎ 예전부터 해서 드시는 분들 은근 있었을텐데..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8-19 17:37

차라리 수망이 더 좋아요. 열원이 확연하게 부족해서 커피콩이 마르는 느낌입니다

profile

로스

2019-08-19 17:54

수망이 좋긴하겠지만... 수망이 없는 상태에서 굳이 후라이팬으로 볶는다고 한다면요 ㅎㅎ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8-19 18:14

수망이 없다하시면 음.... 주물도 좋지만 일반 프라이팬이 흔들기 쉬운 가변운 것으로 신나게 흔들면 ㅋㅋㅋ 더 잘볶일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profile

debris

2019-08-19 17:33

B.STARTER

일반 프라이팬은 별로고 주물이나 무쇠재질? 같은거에좀 띄워서 수망으로 하듯이 하시면 될겁니다 ㅋㅋ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8-19 17:37

수망이 있기는 한데 인덕션이고, 티비처럼 솥뚜껑이랑

비슷한 주물팬에 해보았어요. 확실히 수망이 더 잘 볶입니다.

profile

LSHuu

2019-08-22 23:13

보유자격 없음

저도 도전해보고 싶지만 체프가 날리는게 걱정되네요 ㅎㅎ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9-03 21:37

집에서 볶으신다면 방안 구석구석에 채프가 보일겁니다 ㅠㅠ

profile

함순이

2019-08-30 22:44

보유자격 없음

잘 보고 갑니다 ~!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9-03 21:37

감사합니다!!

profile

펜탁스

2019-09-16 17:24

보유자격 없음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한번 해볼까 했는데 영상으로만 만족하고 안하겠습니다!

profile

덤보 작성자

2019-09-17 10:02

진짜 난리납니다. ㅠㅠ 하시게된다면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면서 해보세요

profile

고양이너무귀여워

2019-09-17 10:43

보유자격 없음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따르실때 주변의 채프와 시음 뒤의 씰룩하는 입꼬리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 삼시세끼보면서 재밌었는데 이걸 실현시키시다니..리스펙입니다..!

profile

집사

2019-10-14 21:14

보유자격 없음

재밌네요!  방에선 엄두도 못 내겠네요 ㅎㅎ

"카페 창업 어떻게 성공하셨나요?" 사운즈커피(soun... 3
손님이 "커피 산미 싫어해요" 라고 할때 | 카페사장... 26
개인적으로 커피머신 사용할 수 있는 곳 있나요? 7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날아온 커피 리뷰!! 노르딕커피는 어떤맛... 6
커피의 신맛에 대한 화두를 하나 살포시 던져봅니다...! 6
콜드브루는 배치브루에 속하는 건가요? 6
뉴욕 여행가는데 카페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5
토디 거름망 세척 질문드립니다? 9
저울에만 50만원 넘게 지른 커피덕후의 아카이아 펄s 저울 리뷰! 17
이카와 로스터 유저분들 조언좀 부탁드려요.ㅠㅠ 7
라떼아트 연급 할 수 있는 공간이? 18
덤보의 커피추천 - COFFEE COLLECTIVE - HALO ESPRESSO 4
카페 구인공고를 보면서 느낀점 51
블루보틀 파트타이머 4
성수동 갈 예정인데 카페 추천을 받고 싶습니다 25
안녕하세요 유량에 따른 추출에 끼치는 영향이 궁금합니다 ㅠㅠ 3
고민이있습니다...... 16
블랙워터에 업체등록해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4
여러분이 생각하는 '스페셜티 커피' 는 무엇인가요? 11
부산에서 진행한 8.18 게이샤 커핑 후기입니다 8
생두와 원두 보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5
우리 매장 컨셉, 어떻게 할까? 18
재미로 봐죽세요. 삼시세끼에 나온 솥뚜껑으로 커피볶는것을 ... 14
더치 추출시 탬핑 및 준비 과정 4
블루보틀 면접이요.. 26
로스팅 입문용으로 좋은 로스팅 머신 좀 추천해주세요...! 6
커피의 바디감은 대체 무엇인가!? 제가 나름의 설명을 한번.... 18
블루보틀 최종면접 19
안녕하세요 8
취미와 직업은 같을 수 없을까요? 14
[호주 카페투어#1] 멜버른 로컬 주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카페!... 9
스타벅스 20주년 커피를 마셔보다!! 벌써 20주년이라니.. (플... 14
블루보틀 최종면접보신 분들 계시는지요 11
블루보틀 최종까지 다 보았습니다. 49
블루보틀 최종면접보고 왔습니다.. 19
안눙 4
[말레이시아 카페투어 #1] 쿠알라룸푸르에 진출한 한국 카페!(... 18
한샷만 달라고 하는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17
블루보틀 대면면접 5
블루보틀 최종합격/불합격 결과 받으신분들? 6
[중국 카페투어] 🇨🇳 쑤저우 스페셜티 카페 TO... 10
비밀글보는방법알려주세요 1
물내림이 꼭 필요한 과정인가요??? 19
블루보틀 면접
[대만 카페투어#1] 대만의 커피덕후 부부가 운영하는 최고의 ... 11
[Coffee Group]퍼블릭커핑 서울지역 후기 1
블루보틀 최종면접 28
[베트남 카페투어 #1] 호치민의 오토바이 부대들이 모여들고 ... 6
포터필터와 그룹헤드 내 락스 청소를 해도될까요? 15
19.07.16 부산 퍼블릭 커핑 후기(feat. Coffee Group) 2

2019 . 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